CAFE

장윤정 - 목포행 완행열차

작성자두리야|작성시간26.06.18|조회수24 목록 댓글 2





목포행 완행열차
마지막 기차 떠나가고
늦은 밤 홀로 외로이
한잔 술에 몸을 기댄다
우리의 사랑은 이제
여기까지가 끝인가요
우리의 짧은 인연도
여기까지가 끝인가요
잘가요 인사는 못해요
아직 미련이 남아서
언젠가 우리 다시 만나는 그날
그냥 편히 웃을 수 있게

우리의 사랑은 이제
여기까지가 끝인가요
우리의 짧은 인연도
여기까지가 끝인가요
잘가요 인사는 못해요
아직 미련이 남아서
언젠가 우리 다시 만나는 그날
그냥 편히 웃을 수 있게
그냥 편히 안을 수 있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니 | 작성시간 26.06.19 이런 노래도 있었네요.
    장윤정이가 아주 맛깔스럽게 표현을 잘하네요.

    처음 들어보는 곡에
    가사를 보면서 감상합니다.

    고맙습니다.
    오후 잘 보내세요.
  • 작성자하얀길 | 작성시간 26.06.20 잘 있거라 나는 간다..
    그 곡인 줄 알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