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4회 80 mbc 대학가요제) 가위,바위,보 - 내님

작성자두리야|작성시간26.06.21|조회수24 목록 댓글 2





누가 내님 보고 어리다고 말을 하나요
누가 내님 보고 귀엽다고 말을 하나요

나에게 많은 추억을 남겨준 내 님이
꿈에서 내 귓가에다 살며시 말했지

나는 네가 좋아 나는 네가 좋아 영원히 좋아해

누가 내님 보고 미웁다고 말을 하나요
누가 내님 보고 철이 없다 말을 하나요

얼굴은 못났다지만 마음은 예뻐요
철부지 내님이지만 꿈은 있어요

나는 네가 좋아 나도 네가 좋아
살짜기 말해요 살짜기 말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니 | 작성시간 26.06.22 대학가요제..
    그 시절의 곡이 정말 순수하였지요
    진정한 젊음을 보여준.....

    고맙습니다.
    듣고 갑니다.

    한 주 잘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이 노래가 나올 즈음 고교시절 이었죠
    통키타로 이 노래를 연주했었어요 혼자 ㅋㅋ
    코드도 단순했던거로 기억 납니다
    추억의 노래입니다 ㅋ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