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산에 - 와그라노

작성자두리야|작성시간26.06.22|조회수27 목록 댓글 2





와그라노 니 또 와그라노
와그라노 니 또 와그라노
와그라노 니 또 와그라노
와그라노 니 또 와그라노

와그라노 와우와아 와우와아 그랬싸노
뭐라캐싸노 뭐라캐싸노 니

우짜라고요 네 우짜라고 네
우짤라꼬 니 우짤라꼬 그라노
마 고마해라 니 고마해라 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니 | 작성시간 26.06.22 이 곡이 나왔을 때 너무 재밌어요.
    이 곡이 번안곡이 아닌가요?

    경상도 사투리가 유행이 되었지요,

    웃으면서 들어봅니다. ㅎㅎ
    좋은 한 주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경상도 사투리 그 자체 노래입니다
    번안곡은 더더욱 아닙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