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lee as a bird to your mountain Thou who art weary of sin Go to the clear, flowing fountain Where you may wash and be clean Fly, for th'avenger is near thee Call, and the Savior will hear thee He on His bosom will bear thee Thou who art weary of sin O thou who art weary of sin He is the bountiful Giver Now unto Him draw near Peace then shall flow like a river Thou shalt be saved from they fear Haste, then, the hours are flying Spend not the moments in sighing Cease from your sorrow and crying The Savior will wipe every tear The Savior will wipe every tear Come, then, to Jesus, thy Savior He will redeem thee from sin Bless with a sense of His favor Make thee all-glorious within Call, for the Savior is near thee Waiting in mercy to hear thee He by His presence will cheer thee O thou who art weary of sin O thou who art weary of sin | 새처럼 네 산으로 도망치라 죄로 지친 자여 맑게 흐르는 샘으로 가라 그곳에서 씻고 깨끗해지리라 날아가라, 심판자가 네 곁에 있으니 부르면 구세주가 네 소리를 들으시리라 그분께서 너를 품에 안으시리라 죄로 지친 자여 오, 죄로 지친 자여 그분은 풍성한 은혜의 주님이시니 이제 그분께 가까이 나아가라 그러면 평화가 강물처럼 흘러내릴 것이니 네가 두려움에서 구원받으리라 서둘러라, 시간은 날아가니 한숨으로 순간을 허비하지 말라 슬픔과 울음을 그쳐라 구주께서 모든 눈물을 닦아 주실 것이니 구주께서 모든 눈물을 닦아 주시리 그러니 오라, 네 구주 예수께로 그분께서 너를 죄에서 구속하시리 그분의 은혜를 느끼게 하시고 네 속을 온전히 영광스럽게 하시리 부르라, 구주께서 네 곁에 계시니 자비로 네 기도를 기다리시네 그분의 임재로 너를 위로하시리 오, 죄로 지친 자여 오, 죄로 지친 자여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니 작성시간 26.06.05 내일 현충일이라 그런지
본래 슬프게 들리는 곡이지만
더 슬퍼요..ㅠㅠ
고맙습니다.
주님의 자비로 죄로 지친 우리들을 용서하시기를...
편안한 밤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오 이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스페인의 민요인데..장송곡..찬송가.. 이런 등등의 노래로 불리우죠...낼은 현충일 ..조신하게 보내겟읍니다..
-
작성자kgb-moon 작성시간 26.06.06 멜로디는 어려풋이 들었던 것 같은데 곡 명은 기억에 없고...
찬가인가요?
현충일도 감각 없이 지나가는 건 아닌지 조국 선열에 죄송한 느낌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오 이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스페인 민요로만 알고 있읍니;다...학교다닐때 배웠던 기억이 있는곡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불꽃전사 작성시간 26.06.20 사랑하는 나의 고향을 한번 떠나온후에~
날이 가고 달이 갈수록 내맘속에 사무쳐
이런 가사의 고향생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