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ave you ever been lonely Have you ever been blue Have you ever loved someone Just as I love you Can't you see that I'm sorry For each mistake I've made Can't you see I've changed, dear Can't you see that I've paid Oh, be a little forgivin' Take me back in your heart How can I go on livin' Now that we're apart If you knew what I've been through You would know why I ask you Have you ever been lonely Have you ever been blue (have you ever been blue) Be a little forgivin' Take me back in your heart How can I go on livin' Now that we're apart (we're apart) If you knew what I been through You would know why I ask you Have you ever been lonely Have you ever been blue (have you ever been blue) | 외로웠던 적이 있나요 우울했던 적이 있나요 누군가를 사랑해 본 적이 있나요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것처럼 내가 저지른 모든 실수에 대해 미안하다는 걸 모르시나요 내가 변했다는 걸 모르시나요, 내 사랑 내가 대가를 치렀다는 걸 모르시나요 오, 조금만 너그러워 주세요 다시 내 마음을 받아주세요 이제 우리가 헤어진 이 상황에서 어떻게 살아가야 할까요 내가 겪은 일을 알았다면 왜 내가 묻는지 알 수 있을 텐데 외로웠던 적이 있나요 슬펐던 적이 있나요 (슬펐던 적이 있나요) 조금만 용서해 주세요 다시 내 마음을 받아주세요 이제 우리가 헤어진 이 상황에서 어떻게 살아갈 수 있겠어요 (헤어진 이 상황에서) 내가 겪어온 일을 알았다면 왜 내가 이 말을 하는지 알 거야 외로웠던 적이 있니 슬펐던 적이 있니 (슬펐던 적이 있니)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오 이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리브스 버젼도 좋고 이런 저런 버젼도 모두 훌륭합니다,,
-
작성자하얀길 작성시간 26.06.09 가사보니
여성이 남성한테 차였군요..
뭘 얼마나 잘못 했길 래..
남자는 여자가 좋아서
죽자살자로 덤벼야
여자도 가정도 행복합니다
남자 마음 돌아서면
이미 끝난 겁니다
돈이 목적 아니라면..
-
답댓글 작성자하얀길 작성시간 26.06.09 이봐요..
아쉽더라도 잊으세요
더 좋은 남자 만날수도
아니면
조금 급수가 떨어진 남자 만날 수도..
복불복..
화이팅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오 이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하얀길 치이고 차이는것은 남여 차이가 없어요..그져 팔자려니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얀길 작성시간 26.06.10 이오 이오
여자 팔자는 뒤웅박 팔자라고
세월이 지난 AI시대에도
헤어지면
여자의 약점이 크겠죠
그래서 레디 퍼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