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Ruby Murray-Have You Ever Been Lonely? (1960)

작성자이오 이오|작성시간26.06.08|조회수60 목록 댓글 11



Ruby Murray-Have You Ever Been Lonely? (1960)
Ruby(Album)


스마트폰 듣기


Have you ever been lonely
Have you ever been blue
Have you ever loved someone
Just as I love you

Can't you see that I'm sorry
For each mistake I've made
Can't you see I've changed, dear
Can't you see that I've paid

Oh, be a little forgivin'
Take me back in your heart
How can I go on livin'
Now that we're apart

If you knew what I've been through
You would know why I ask you
Have you ever been lonely
Have you ever been blue (have you ever been blue)

Be a little forgivin'
Take me back in your heart
How can I go on livin'
Now that we're apart (we're apart)

If you knew what I been through
You would know why I ask you
Have you ever been lonely
Have you ever been blue (have you ever been blue)
외로웠던 적이 있나요
우울했던 적이 있나요
누군가를 사랑해 본 적이 있나요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것처럼

내가 저지른 모든 실수에 대해
미안하다는 걸 모르시나요
내가 변했다는 걸 모르시나요, 내 사랑
내가 대가를 치렀다는 걸 모르시나요

오, 조금만 너그러워 주세요
다시 내 마음을 받아주세요
이제 우리가 헤어진 이 상황에서
어떻게 살아가야 할까요

내가 겪은 일을 알았다면
왜 내가 묻는지 알 수 있을 텐데
외로웠던 적이 있나요
슬펐던 적이 있나요 (슬펐던 적이 있나요)

조금만 용서해 주세요
다시 내 마음을 받아주세요
이제 우리가 헤어진 이 상황에서
어떻게 살아갈 수 있겠어요 (헤어진 이 상황에서)

내가 겪어온 일을 알았다면
왜 내가 이 말을 하는지 알 거야
외로웠던 적이 있니
슬펐던 적이 있니 (슬펐던 적이 있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오 이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리브스 버젼도 좋고 이런 저런 버젼도 모두 훌륭합니다,,
  • 작성자하얀길 | 작성시간 26.06.09 가사보니
    여성이 남성한테 차였군요..

    뭘 얼마나 잘못 했길 래..

    남자는 여자가 좋아서
    죽자살자로 덤벼야
    여자도 가정도 행복합니다

    남자 마음 돌아서면
    이미 끝난 겁니다

    돈이 목적 아니라면..



  • 답댓글 작성자하얀길 | 작성시간 26.06.09 이봐요..
    아쉽더라도 잊으세요

    더 좋은 남자 만날수도
    아니면
    조금 급수가 떨어진 남자 만날 수도..

    복불복..

    화이팅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오 이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하얀길 치이고 차이는것은 남여 차이가 없어요..그져 팔자려니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얀길 | 작성시간 26.06.10 이오 이오 
    여자 팔자는 뒤웅박 팔자라고
    세월이 지난 AI시대에도

    헤어지면
    여자의 약점이 크겠죠

    그래서 레디 퍼스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