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Keb' Mo' - Am I Wrong

작성자바투3|작성시간26.06.09|조회수67 목록 댓글 5

Keb' Mo' (1994)

 

 

Keb' Mo' - Am I Wrong

 

 

[Chorus]
Am I wrong
내가 잘못한 걸까
Fallin' in love with you? Uh
너에게 사랑에 빠진 게?
Tell me, am I wrong
말해줘, 내가 잘못한 걸까
Well, fallin' in love with you? Uh
그래, 너에게 사랑에 빠진 게?
While your other man was out there
네 다른 남자가 밖에서
Cheatin' and lyin', steppin' all over you
바람 피우고 거짓말하며, 널 짓밟고 다닐 때

[Verse 1]
Uh, sweet thing
내 사랑
Tell me, am I wrong, uh
말해줘, 내가 잘못한 걸까
Holdin' on to you so tight?
널 이렇게 꽉 붙잡고 있는 게?
Tell me, tell me, am I wrong
말해줘, 말해줘, 내가 잘못한 걸까
Holdin' on to you so tight? Mm
널 이렇게 꽉 붙잡고 있는 게? 
If your other man come to claim you
네 다른 남자가 널 되찾으러 온다면
He'd better be ready
그는 마음의 준비를 해야 할 거야
Ready for a long, long fight, uh
아주, 아주 긴 싸움을 할 준비를

[Verse 2]
Well, I got to be strong, mm
글쎄, 난 강해져야 해
Well, I, I know you're dependin' on me
글쎄, 난, 난 네가 나를 의지하고 있다는 걸 알아
You know I got to be strong
네가 내가 강해져야 한다는 걸 알잖아
I know you're dependin' on me
네가 나를 의지하고 있다는 걸 알아
To give you all of my attention
내 모든 관심을
All of my time, and all of the love you need
내 모든 시간과 네가 필요로 하는 모든 사랑을 네게 주어야 한다는 걸

[Verse 3]
Oh, tell me, am I wrong
말해줘, 내가 잘못한 걸까
Tryna hold on to you? Uh
널 붙잡으려 하는 게?
Tell me, am I wrong
말해줘, 내가 잘못한 걸까
Tryna hold on to you?
널 붙잡으려 하는 게?
I just wanna make a home for you, baby
난 그저 너를 위한 보금자리를 만들고 싶어, 자기야
And all of your children too
그리고 네 아이들을 위해서도

[Chorus]
Tell me, am I wrong
말해줘, 내가 잘못한 건가
Fallin' in love with you? Uh
너와 사랑에 빠진 게?
You got to tell me, am I wrong
말해줘, 내가 잘못한 건가
Fallin' in love with you?
너와 사랑에 빠진 게?
While your other man was out there
네 다른 남자가 밖에서
Cheatin' and lyin', steppin' all over you
바람 피우고 거짓말하며, 널 짓밟고 있을 때
While your other man was out there
네 다른 남자가 밖에서
Cheatin' and lyin', steppin' all over you
바람 피우고 거짓말하며, 널 짓밟고 있을 때

 

 

 

Keb' Mo' - Am I Wrong (Liv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키 | 작성시간 26.06.10
    소울풀한 음색의 부드럽고 깊은 목소리
    기타 한 대와 추임새가 주는 심플함이
    듣는 이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 줍니다.

    캡모의 내추럴한 블루스 감성이 유쾌하지...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투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LA에서 태어난 전통 델타블루스의 대표적인 뮤지션으로 평가받고 있지요.
    기타 리프가 매우 인상적이라 블루스 입문곡으로도 자주 추천되곤 한다 합니다.^^
  • 작성자로니 | 작성시간 26.06.10 진짜 멋져요.
    젊은 시절의 모습을 보고 지금 살짝 반했는데..
    음색은 어찌 이리도 좋은지요..

    또 기타 연주는...
    어쩌나...이렇게 반하면 안 되는데...ㅎㅎ

    아래 영상의 모습이 지금의 모습은 아니겠지요.
    지금 현재의 모습이 저는 궁금합니다.

    고마워요 바투 님
    멋진 하루를...


  • 답댓글 작성자바투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이 사진도 2019년 사진이니 조금은 더 변했겠네요.
    로니님이 또 반하셨군요.
    너무 많은 남자에게 반하면 안되는데..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로니 | 작성시간 26.06.10 바투3 제 나이는 아무리 반해도 누가 뭐라고 안 해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