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니 작성시간 26.06.11 어제 늦은 저녁까지 뭔가 하시는 것 같던데...
그저께 올리신 것과 같은데요.
올리시는 분 마다 스마트폰의 표시가 나네요. -
작성자두리야 작성시간 26.06.11 뭔가 이상해졌어요
-
작성자이오 이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해볼수있는거 다해보다가 힘들어서 그만 두엇는데,,,,울 까페만 그런것이 아니라 모든 까페에서 이런 현상이 나오는것 같군요,,,
-
답댓글 작성자두리야 작성시간 26.06.11 모든 카페는 아닙니다
음악을 취급하지않는 카페는 정상적입니다
그곳에서는 글도 정상적으로 올라가요 -
답댓글 작성자이오 이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두리야 Html 란 을 사용하지 않으면 괜찮아요..음악까페는 html 를 사용못하면. 아무것도 못합니다.그림과.글쓰기만 가능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