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Re: Louis Prima-Sing, Sing, Sing (1936)

작성자이오 이오|작성시간26.06.11|조회수33 목록 댓글 2

<audio src=https://64.media.tumblr.com/daee7a657c026ab47b582a583ffcf56d/ab765cd03973fef9-14/193e69b01002c4fae61cfc8318657c66906a7144.mp3 controls autoplay=yes loop></audio><br>Louis Prima-Sing, Sing, Sing (1936)<br>Sing, Sing, Sing(Album)<br><br><a href="https://64.media.tumblr.com/daee7a657c026ab47b582a583ffcf56d/ab765cd03973fef9-14/193e69b01002c4fae61cfc8318657c66906a7144.mp3" target="_blank">스마트폰 듣기</a><b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오 이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HTml 란에 <audio src <br> <a href = 이외의 명령어를 삽입하지 마세요...
  • 답댓글 작성자바다랑 | 작성시간 26.06.13 그렇죠 카페전제가 그런현상인가봐요
    다음에서 무슨 답변이 있어할게 아닙니까
    미디어도 죽고 가사 똑같은데 2개뜨고 아주 희얀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