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Danielle Licari-Gone with the Wind (1976)

작성자이오 이오|작성시간26.06.12|조회수90 목록 댓글 7


Danielle Licari-Gone with the Wind (1976)
Rhapsodie pour deux voix (Album)

스마트폰 듣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다랑 | 작성시간 26.06.13 이오 이오 지기님 카페이용 태그가 좀 이상하지않나요
    이미지가 배꼽이고 다음에서 태그못하게 해서 그런지
    자료를 옮기면 태그가 이상합니다 똑같은게 두개로 보이고 가사가 두개로 보이고 참 희얀해요
    카페이용 보통 불편한게 아닙니다 타카페도 모두 질문이 그러네요
    여기 카페도 회원님이올린 곡도 이미지가 배꼽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오 이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바다랑 일단 공지사항을 참고하세요..
  • 작성자하얀길 | 작성시간 26.06.13 스캣송 다니엘 리까리

    물론
    목소리를 위한 협주곡 하나로
    끝내지야 않았겠지만
    여러 곡 불렀네요

    처음 들어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오 이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저의 게시물중에 앨범명을 보시면 그앨범안에 스켓송이 많이 있읍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얀길 | 작성시간 26.06.14 앨범 표제명 보니
    목소리를 위한 협주곡 아닌
    목소리를 위한 광시곡(?) 이네요

    표제명 적어
    한번 검색 들어가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