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ps of an Angel / Hinder
[Verse 1]
Honey, why you callin' me so late?
It’s kinda hard to talk right now
Honey, why you cryin'? Is everything okay?
I gotta whisper 'cause I can't be too loud
여보, 왜 이렇게 늦은 시간에 전화한 거야?
지금은 제대로 얘기하기가 좀 힘들어.
왜 울고 있는 거야? 무슨 일이라도 있는 거야?
너무 크게 말할 수 없어서 속삭여야 해.
[Pre-Chorus]
Oh, well, my girl's in the next room
Sometimes I wish she was you
I guess we never really moved on
내 여자친구가 바로 옆방에 있거든.
가끔은 그녀가 네가 아니라는 게 아쉬워.
아마 우리는 서로를
완전히 잊지 못한 채 살아온 것 같아.
[Chorus]
It’s really good to hear your voice
Sayin' my name, it sounds so sweet
Comin' from the lips of an angel
Hearin' those words, it makes me weak
And I never wanna say goodbye
But girl, you make it hard to be faithful
With the lips of an angel
네 목소리를 들으니 정말 반갑다.
내 이름을 부르는 그 소리가 참 달콤해.
천사의 입술에서 흘러나오는 것처럼.
그 말을 듣고 있으면
나는 마음이 약해져 버려.
그리고 난 결코 작별 인사를 하고 싶지 않아.
하지만 넌 내가 충실한 사람으로 남기 어렵게 만들어.
그 천사의 입술 때문에.
[Verse 2]
It‘s funny that you're callin' me tonight
And yes, I've dreamt of you too
Does he know you're talkin' to me
Will it start a fight?
No, I don't think she has a clue
참 묘하네, 오늘 밤 네가 나에게 전화를 하다니.
그래, 나도 네 꿈을 꾸곤 했어.
지금 네 남자는
네가 나와 통화하는 걸 알고 있을까?
혹시 다툼이 생기진 않을까?
아니, 내 여자친구는
아무것도 눈치채지 못한 것 같아.
[Pre-Chorus]
[Chorus]
[Guitar Solo]
[Chorus]
It's really good to hear your voice
Sayin' my name, it sounds so sweet
Comin' from the lips of an angel
Hearin' those words, it makes me weak
And I never wanna say goodbye
But girl, you make it hard to be faithful
With the lips of an angel
(Never wanna say goodbye)
But girl, you make it hard to be faithful
With the lips of an angel
네 목소리를 들으니 정말 반갑다.
내 이름을 부르는 그 소리가 참 달콤해.
천사의 입술에서 흘러나오는 것처럼.
그 말을 듣고 있으면
나는 마음이 약해져 버려.
그리고 난 결코 작별 인사를 하고 싶지 않아.
하지만 넌 내가 충실한 사람으로 남기 어렵게 만들어.
그 천사의 입술 때문에.
[Outro]
Honey, why you callin' me so late?
여보, 왜 이렇게 늦은 시간에 전화한 거야?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진검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그들끼리는 저 입술이 천사의 입술일 것 같습니다..
-
작성자수키 작성시간 26.06.17
앗 !
상당히 위험한 관계속에, 두 남녀가 갇혀 있군요
무섭고 아슬아슬해요 ㅎㅎㅎ
텃밭 농사가 한창일 시기군요
웬만큼 부지런하지 않으면 감당 안 될 농사인데
다양한 종류의 수확을 보니...진검님은 엄청 부지런하신 거 같아요 ^^
더위 잘 피하시고
손주재롱과 함께 행복한 주말 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진검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허스키한 목소리가 무척 매력적인 보컬이지요.
가사를 떠나 멜로디와 보이스가 좋아서 골라본 곡입니다
드디어 집에서도 에어컨을 켜고 지내야 되는 날이 되었네요
수키님 동네는 어떤가요?
월드컵 열기도 올라 가고 있는지요?
즐거운 여름 즐기는 시간 되세요~~~ -
작성자ㄱr흐l 작성시간 26.06.17
천사의 향연은 연인관계가 좋은 줄만 알았었는데
살아보니,
우리를 도가니에 가둬두네요
작은천사 행복의 가두리안에서 행복함을 누리고 계시네요
진검님으로인해 저희들도 행복을 지니고있습니다
고맙고,감사해요 진검님....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진검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두고가신 백일홍은 잘 보살피겠습니다
백일을 피어 있도록...
가희님도
더위에 건강 유의하시고
이 더움을 즐기는 여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