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John Waite - Missing You

작성자ㄱr흐l|작성시간26.06.16|조회수92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검1 | 작성시간 26.06.17 전주가 스팅의 곡이랑 비슷해서 처음에는 착각했는데
    자주 들으니 존웨이트의 개성있는 곡이란 것을 느낍니다.

    밤이되어 조금 시원해지니
    록큰롤도 좋군요...
    멋진 곡 잘 듣습니다...
  • 작성자glad2 | 작성시간 26.06.18 오랜만에 접하는 좋은 곡 즐감합니다.
    근데 가희님,이미지 속 아가씨의 모습이 정면인지 뒷모습인지요?
    뒤꿈치가 보이는 발을 보면 뒷모습이고,상체와 얼굴쪽은 앞 모습인 듯한데...?
    헉!!! 설마 허리가 180도 홱 돌아가 버린걸까요?
  • 답댓글 작성자ㄱr흐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어찌 오셨는지요 ??

    무척 궁금하세요 ㅎㅎ
    AI 아가씨래서 그래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ㄱr흐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나저나....
    孤軍奮鬪 하시는 모습들 안 보이시나요?

    어쩌겠어요
    오실 수 밖에는 없을걸요
    음악을 좋아하는 분들이시기에....
  • 답댓글 작성자ㄱr흐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팝가방 들고 다니시기가 힘들지 않으세요?
    혼자 몰래 듣지 마시고 게시물 좀
    올려주시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