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Alexander 23 - Girl

작성자바투3|작성시간26.06.17|조회수49 목록 댓글 6

I'm Sorry I Love You (2019)

 

 

Alexander 23 - Girl

 

 

[Intro]
Hey, I know we just met but...
우리가 방금 만난건 알지만

​[Chorus]
Girl, tell me all of your secrets
너의 비밀을 모두 말해줘
From the darkest to the deepest, uh
가장 어둡고 깊은 곳에 있는 것까지
I would love to know what's underneath those curls
너의 곱슬머리 미래에 뭐가 있느지 알고 싶어
I've got 21 questions
난 21개의 질문이 있어
How could someone of your essence, uh
이렇게 너같이 중요한 사람이 내 곁에 있을 수 있는걸까
End up in my arms
내 품에 안겨서 말이야

[Verse 1]
I'm not gonna lie to you, I'm a little suspicious
난 네가 거짓말 하지 않을 거지만 네가 조금 의심스러워
Are you really mine or are you someone else's missus?
너 정말 내거야? 아님 다른 누군가의 아내인거야?
This feels way too good to be true and when that's the instance
사실 기분이 너무 좋아서 예를 들어 말한 것 뿐이야
It usually is, usually is, is, is
​흔히 있는 일이잖아

​[Chorus]
Girl, tell me all of your secrets
너의 비밀을 모두 말해줘
From the darkest to the deepest, uh
가장 어둡고 깊은 곳에 있는 것까지
I would love to know what's underneath those curls
너의 곱슬머리 미래에 뭐가 있느지 알고 싶어
I've got 21 questions
난 21개의 질문이 있어
How could someone of your essence, uh
이렇게 너같이 중요한 사람이 내 곁에 있을 수 있는걸까
End up in my arms
내 품에 안겨서 말이야

[Verse 2]
You left me a voicemail, didn't know I had a voicemail
네가 나한테 음성 메세지를 남겼는지 몰랐어
Now I listen to it when I wanna hear your voice, girl
​이제 네 목소리를 듣고 싶을 때마다 난 그걸 들어
You're my favorite type of smell that I have ever inhaled
난 네가 맡아본 향기 중에서 가장 내 취향이야
You know you're a star, know you're a star, star, star
너도 네가 별처럼 빛난다는 걸 알고 있지

[Chorus]
Girl, tell me all of your secrets
​너의 비밀을 모두 말해줘
From the darkest to the deepest, uh
가장 어둡고 깊은 곳에 있는 것까지
I would love to know what's underneath those curls
너의 곱슬머리 미래에 뭐가 있느지 알고 싶어
I've got 21 questions
난 21개의 질문이 있어
How could someone of your essence, uh
이렇게 너같이 중요한 사람이 내 곁에 있을 수 있는걸까
End up in my arms
내 품에 안겨서 말이야

[Outro]
Baby, bring the beat back in
자기야 박자를 다시 맞추자
Girl, girl, girl, girl
Girl, g-g-girl girl
End up in my-
결국 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투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이름뒤에 23을 붙였지요
    23일에 태어났고 좋아하는 마이클 조던이 23번을 달았고
    본격적인 음악활동을 시작한게 23살때부터라 그렇게 지었다고 하네요.
    친할수록 질문은 삼가고 스스로 예기할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야 하는데..
    그래야 고수 아닐까요? ㅎ
  • 작성자이오 이오 | 작성시간 26.06.17 비틀즈의 걸 만 듣다보니 이곡은 생소하게 들리는군요
  • 답댓글 작성자바투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Girl은 다 좋지요..
    제목에 Girl 들어간 노래들이요.
    괜히 이상한 방향으로 생각하셨나요? ㅎ
  • 작성자ㄱr흐l | 작성시간 26.06.17
    ㅎㅎ 비틀즈의 세대? 라 그런지

    19년도 발매앨범이라고 그러는데도
    한 번도 경청한적이 없네요

    바투님
    덕분에 좋은 뮤지션을 만나고있습니다
    감사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바투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가희님도 비틀즈 세대이시군요.
    여러 쟁쟁한 가수들과 협업한 미국의 가수이자 프로듀서이지요.
    제가 워낙 이것저것 안가리고 듣는 편이라 최근에 발매한 노래도 듣곤 하지요.
    근데 나이를 먹어가는지 점점 옛날 노래가 더 좋아지네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