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Parcels - Lightenup

작성자바투3|작성시간26.06.19|조회수67 목록 댓글 4

Parcels (2018)

 

 

Parcels - Lightenup

 

 

[Chorus]
Time to lighten up
불을 밝힐 시간
I don't plan to, I don't plan to
그럴 계획, 그럴 계획 없어
Time I gave it up
내가 포기했던 때
I don't plan to, I don't plan to
그럴 계획, 그럴 계획 없어

[Verse 1]
Every eye is on us
모든 시선이
Every side is on us
모든 시선이 우리에게 쏠려
Sing it with pride and promise
당당한 약속으로 노래해
Never cry, never cry
결코 울지 않아, 결코 울지 않아
But you know we like it honest
그래도 알지, 정직한 게 최고야
You know that's why we bought you
그러니까 우리가 너를 샀지
I like your style and all
네 스타일도, 전부 좋아
But do it right, do it in
그래도 제대로 해, 끝까지 해

[Chorus]
Time to lighten up
불을 밝힐 시간
I don't plan to, I don't plan to
그럴 계획, 그럴 계획 없어
Time I gave it up
내가 포기했던 때
I don't plan to, I don't plan to
그럴 계획, 그럴 계획 없어

[Verse 2]
I need it, I love it
필요해, 사랑해
The music, the time it takes
음악과 음악에 걸리는 시간
For the letter to write back
답장해야 할 편지
Let it go, let it go
놓아 버려, 놓아 버려
'Cause this is the final product
마지막 작품이니까
Drink it a while and call us
잠깐 마셔 보고 전화해
Sell it for dimes and dollars
다임과 달러를 받고 팔아
There you go
그렇지

[Chorus]
Time to lighten up
불을 밝힐 시간
I don't plan to, I don't plan to
그럴 계획, 그럴 계획 없어
Time I gave it up
내가 포기했던 때
I don't plan to, I don't plan to
그럴 계획, 그럴 계획 없어

 

 

 

Parcels - Lightenup (A COLORS SHO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니 | 작성시간 26.06.19 이들 맴버 중에 조지 해리슨과 비슷한 인물이 있어
    웃어봅니다.

    아주 아주 오랜만에 파슬스 곡을 듣습니다.
    그러고 보면 바투님께서 많은 이들을 소개했어요.

    복고풍의 스타일도 있지만
    톡톡 튀는 듯한 리듬..
    현대적인 감각도 함께..

    즐겁습니다. 들으니...
    고운 밤 보내세요.

    날씨가 사람을 죽이네요.
    비도 안 내리고..ㅠㅠ

  • 답댓글 작성자바투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전에 올렸던 곡에 조지 해리슨을 닮았네 안닮았네 예기한 기억이 나네요.
    아무리 봐도 닮았는데..ㅎ
    제가 무척 좋아하는 Daft Punk와 음악스타일이 비슷해서 이 밴드도 좋아하지요.
    Daft Punk가 해체되어 섭섭한데 이들의 음악으로 쓰린 속을 달래야겠네요..^^
  • 작성자수키 | 작성시간 26.06.20 바투님 땜에 파셀스와 그리고 다프트 펑크라는,일렉트로닉 듀오도 알게 되네요 ㅎ

    실제로 파셀스는 데뷔 전, 이들의 천재성을 한눈에 알아본 다프트 펑크가 직접 찾아와 싱글 Overnight(2017)을 공동 작업해 주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네요
    그러니 파셀스 음악은 다프트 펑크의 영향을 많이 받았겠지요
    가볍고 경쾌한 멜로디와 부드러운 가사가 만나 지친 하루 끝에 청량한 해방감을 선물해 주는 곡입니다

    세련되고 고급진 에너지를 은은하게 풍겨내는... 맛깔스런 곡이네요 ^^
  • 답댓글 작성자바투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알고보니 다프트펑크와 파셀스가 같은 레이블이었군요.
    공동작업 한것에 대해서도 이제 알았네요.
    Overnight도 한번 들어봐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