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Karise Eden- Back To Black(2012)

작성자이오 이오|작성시간26.06.20|조회수94 목록 댓글 8


Karise Eden- Back To Black(2012)
Back To Black (The Voice Performance)​(Album).


스마트폰 듣기


He left no time to regret
Kept his dick wet with his same old safe bet
And I tread a troubled track
My odds are stacked, I'll go back to black

We only said goodbye with words
I died a hundred times
You go back to her
And I go back to

We only said goodbye with words
I died a hundred times
You go back to her
And I go back to
I go back to us

I love you much
It's not enough, you love blow and I love puff
And life is like a pipe
And I'm a tiny penny rolling up the walls inside

We only said goodbye with words
I died a hundred times
You go back to her
And I go back to

We only said goodbye with words
I died a hundred times
You go back to her
And I go back to
I go back to black
그는 후회할 시간조차 남기지 않았어
늘 그렇듯 무난한 선택으로 자지를 젖게 만들었지
그리고 난 험난한 길을 걷고 있어
내 승산은 희박해, 다시 어둠 속으로 돌아갈 거야

우린 말로만 작별을 고했을 뿐
난 백 번이나 죽었어
넌 그녀 곁으로 돌아가고
난 다시

우린 말로만 작별을 고했을 뿐
난 백 번이나 죽었어
넌 그녀 곁으로 돌아가고
난 다시
난 우리 곁으로 돌아가

난 널 정말 사랑해
그건 충분하지 않아, 넌 ‘블로우’를 사랑하고 난 ‘퍼프’를 사랑하니까
인생은 파이프와 같아
그리고 난 그 안쪽 벽을 타고 굴러 올라가는 작은 동전일 뿐

우린 말뿐으로 작별을 고했을 뿐
난 백 번이나 죽었어
넌 그녀에게로 돌아가고
난 다시

우린 말뿐으로 작별을 고했을 뿐
난 백 번이나 죽었어
넌 그녀에게로 돌아가고
난 다시
난 다시 어둠 속으로 돌아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오 이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사진을 보고 아델 처럼 보엿읍니다,,, 풍부한 체격에서 우러나오는 창법이 좋읍니다..
  • 작성자수키 | 작성시간 26.06.21
    가사가 좀 야하긴 하죠 ㅎ
    원곡자인 에이미 와인하우스의 Back To Black이 차갑고 냉소적이라면
    카리스 이든의 버전은 블루스 록의 거칠고 처절한 감성이 훨씬 강하게 묻어납니다

    이 곡은 2012년 호주의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인 《The Voice Australia》 시즌 1에서 탄생했지요
    당시 카리스 이든은 팀 배틀 라운드에서 상대 참가자 폴라 필드와 함께 이 곡으로 듀엣 대결을 펼쳤고
    카리스 이든 특유의 날것 그대로의 거칠고 깊은 소울보컬로 무대를 완전히 압도하며
    이 배틀에서 승리했고 기세를 이어가 《더 보이스》의 초대 우승자가 된답니다

    어린 시절 심각한 가정 불화와 정서적 불안을 겪으며 성장했고, 여러 위탁가정(Foster Care)을 전전하는 등
    거칠고 힘든 유년 시절을 보낸 그녀의 유일한 위로는 바로 음악이었지요
    그래서 그런지
    상처 입은 마음을 있는 그대로 긁어내리는 듯한 탁성과 깊은 울림은 삶의 풍파를 온몸으로 맞선 사람만이 낼 수 있는 둔탁한 무게감이 있어요
    가사의 거친 표현들마저도 인간의 지독한 아픔으로 승화시켜 버리면서요
    그래서
    들을 때 마다 가슴이 아리고 아픕니다 ㅎ

    이오님~애정하는 가수의 노래 올려 주셔서 무쟈게 고맙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이오 이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와인하우스를 커버햇는데.. 너무 비슷하게 노래를 하는군요..가사 중에 아이고 가 많이 들리는데....우리말로 들리는군요..노래의 포인트 입니다...
    I go back to ....아이고~~~~ 백투~
  • 작성자하얀길 | 작성시간 26.06.21 목소리가 화끈한 느낌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오 이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원곡으로 들어보셔요..아주 좋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