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ometimes love will bloom in the springtime Then like flowers in summer it will grow And then fade away in the winter When the cold winds begin to blow But when it's evergreen, evergreen It will last through the summer and winter too When love is evergreen, evergreen Like my love for you So hold my hand and tell me You'll be mine through laughter or through tears Then let the whole world see, our love will be Evergreen through all the years For when it's evergreen, evergreen It will last through the summer and winter too When love is evergreen, evergreen Like my love for you | 때로는 사랑이 봄에 피어나기도 하고 그러면 여름의 꽃처럼 자라나 추운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겨울에 시들어 가기도 하죠 하지만 그 사랑이 상록수처럼, 상록수처럼 여름과 겨울을 모두 견뎌낼 거예요 사랑이 상록수처럼, 상록수처럼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것처럼 그러니 내 손을 잡고 말해줘 웃음 속에서도, 눈물 속에서도 내 곁에 있어줄 거라고 그러면 온 세상이 보게 될 거야, 우리의 사랑이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계속될 거라는 걸 왜냐하면 그 사랑이 변함없이, 변함없이 지속된다면 여름과 겨울을 모두 이겨내고 계속될 테니까 사랑이 변함없이, 변함없이 지속될 때 내가 너를 향한 사랑처럼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니 작성시간 26.06.23 new
로이 오비슨도 이 곡을 불렀네요.
그렇게 이 곡이랑 어울리지는 않는 느낌입니다.
우리의 귀에는 수잔 잭슨의 목소리가
더 익숙하지요.
사랑은
그 어떤 것에도 다 통하는 것이군요.
고맙습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오 이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로이가 원곡자 입니다....스쟌이 커브해서 한국에서 히트햇죠...한국인은 스잔 의 노래로 익숙합니다,, 사실 스쟌이 더 잘어울려요
-
작성자kgb-moon 작성시간 1시간 34분 전 new
로이 볼비슨 목소리는 멀리서 들려도 누구 목소리인지 바로 알겠어요.
찐한 안경을 쓴 그 얼굴하고요.
Only the Lonely를 포함해서 참 많은 곡을 불렀던 가수지요.
올디팝송 잘 듣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