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니 작성시간 26.06.10 영화의 에필로에 흐르는 곡이네요.
감상 해봅니다.
고마워요.
김혜자가 춤을 추는 장면이 눈에 선하네요.
이 영화를 볼 때 김혜자의 연기에 뭐라고 말을 못하겠더라고요.
역시 김혜자였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투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어머니의 마음을 너무 잘 표현하였지요.
춤도 막춤이지만 뭔가 여운이 있는것 같아요..ㅎ -
작성자강바람 작성시간 26.06.17 이병우님의 키타 연주곡을 예전에는 종종 들었지만
요즈음 들을 기회가 없었는데
오랜만에 듣네요
춤추는 장면 상상하면서....
-
답댓글 작성자바투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저도 예전에는 좋아했었는데 나경원 딸 문제로 약간 실망하였지요.
그래서 요즘 활동이 없는지..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