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병우 - 춤 Epilog (마더 OST)

작성자바투3|작성시간26.06.09|조회수21 목록 댓글 4

마더 (2009)

 

 

이병우 - 춤 Epilog (마더 OST)

 

 

이병우 - 춤 (Seoul Jazz Festival 2012)

 

마더 : Ending Scen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니 | 작성시간 26.06.10 영화의 에필로에 흐르는 곡이네요.
    감상 해봅니다.

    고마워요.

    김혜자가 춤을 추는 장면이 눈에 선하네요.
    이 영화를 볼 때 김혜자의 연기에 뭐라고 말을 못하겠더라고요.
    역시 김혜자였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투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어머니의 마음을 너무 잘 표현하였지요.
    춤도 막춤이지만 뭔가 여운이 있는것 같아요..ㅎ
  • 작성자강바람 | 작성시간 26.06.17 이병우님의 키타 연주곡을 예전에는 종종 들었지만
    요즈음 들을 기회가 없었는데
    오랜만에 듣네요
    춤추는 장면 상상하면서....
  • 답댓글 작성자바투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저도 예전에는 좋아했었는데 나경원 딸 문제로 약간 실망하였지요.
    그래서 요즘 활동이 없는지..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