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Hans Zimmer & Lisa Gerrard - Now We Are Free (Gladiator OST)

작성자바투3|작성시간26.06.12|조회수42 목록 댓글 2

글래디에이터 (Gladiator, 2000)

 

 

Hans Zimmer & Lisa Gerrard - Now We Are Free

 

 

Anol shalom
나에게 치유를
Anol sheh lay konnud de ne um
그리고 전능하신 태양으로부터 자유롭게
Flavum 
노란색
Nom de leesh
기쁨의 날개
Ham de nam um das
낮의 온기
La um de 
새벽의 태양
Flavne
노란 태양이여

We de ze zu bu
의의 아들
We de so a a ru
아침 빛의 아들
Un va-a pesh a lay
높이 그리고 아래로 빛나라
Un vi-I bee
영원히 비추소서

Un va-a pesh ni sa
지금 비추소서, 오 위대한 ‘나’여
Un di-i lay na day
지금 비추소서, 오 과거의 그분이시여
Un va-a pesh a lay
지금 비추소서, 오 장차 오실 위대한 분이시여
Un vi-i bee
영원히 비추소서

La la da pa da le na da na
그가 될 그 한 분을
Ve va da pa da le na la dumda
그리고 우리가 이제 모든 것을 보게 하는 그 한 분을
La la da pa da le na da na
그가 될 그 한 분을
Ve va da pa da le na la dumda
그리고 우리가 이제 모든 것을 보게 하는 그 한 분을
La la da pa da le na da na
그가 될 그 한 분을
Ve va da pa da le na la dumda
그리고 우리가 이제 모든 것을 보게 하는 그 한 분을
La la da pa da le na da na
그가 될 그 한 분을
Ve va da pa da le na la dumda
그리고 우리가 이제 모든 것을 보게 하는 그 한 분을

Anol shalom
나에게 치유를
Anol sheh ley kon-nud de ne um
지금 솔로부터 자유롭게 당신에게 치유를
Flavum
노란색
Flavum
노란색

M-ai shondol-lees 
온 세상을 위해서도
Flavu
노란색
Lof flesh lay 
계속 살아가라
Nof ne
아래의 광선들아

Nom de lis
이제 오라
Ham de num um dass
기쁨의 날개들아
La um de 
낮의 온기여, 새벽의 태양이여
Flavne 
그 태양은
Flay
노란색

Shom de nomm
노란색
Ma-lun des
낮의 불꽃
Dwondi 
우리 주님으로부터
Dwwoondi
예수
Alas sharum du koos
진정한 자유의 아들
Shaley koot-tum
당신을 자유롭게 치유하리라

 

 

Hans Zimmer & Lisa Gerrard - Now We Are Free (Gladiator OST)

 

Hans Zimmer & Lisa Gerrard - Now We Are Free (Live From VIENN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니 | 작성시간 26.06.12 러셀 크로우가 주연으로 나왔지요.

    한스 짐머가 곡을 만들었군요.
    리사 제라드가 부르고...

    황제와 얽히고 얽힌 관계..
    복수..사랑..
    노예로 전락하지만 검투사로 자신의 존재를 알리지요.
    멋진 러셀 크로우 였어요.

    고맙습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바투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리사 제라드의 몽환적인 목소리가 좋지요?
    이 음악으로 골든 글로브상을 수상했지요
    1분후부터 시작되는 중간 노래가 너무 아름답고 좋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