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pre를 쓰는냐 안쓰냐가 중요한게 아니라 글이 이중등록 되는게 지금의 관건입니다
글 태그중에 pre를 쓰는 이유는 글 하나하나에 뛰어쓰기 태그 br 이나 p를 안쓰고 그냥 pre로
글을 뚱칠수 있기 때문이죠
이 방법은 제가 글쓸때 쓰는 방법중 하나입니다
요즘들어 쓰는 방법이 아니라 예전부터 늘 글쓰던 방법입니다
나도 미치겠는데 운영자님은 뒤집어지겠쥬?
하~
내일 월요일 근무시작이니
https://cafe.daum.net/oldiesPOP/5nxE/4586
확인 부탁합니다
카페 기능 오류, 개선 요청등과 관련된 문의 사항은 카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처리 및 안내가 가능합니다. -
작성자이오 이오 작성시간 26.06.14 제가 공지로 올렷던 거를 다시 보세요..HTML 란 안에 많은 태그명령어를 사용하도록 허용햇지만 뭔이유인지 모르지만 쓰지 못하게 만들어놓았읍니다,,칸 바꿈 p도 못합니다..<br>만 허용하죠..<pre>도 안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