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pre를 안쓰고

작성자두리야|작성시간26.06.14|조회수10 목록 댓글 2
너와 함께 하고 싶은 일들을 상상하는 게 요즘 내 일상이 되고 너의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자연스레 따라 웃고 있는 걸 너의 행동에 설레어하고 뒤척이다가 지새운 밤이 많아지는데 이건 누가 봐도 사랑일 텐데 종일 함께면 질릴 텐데 나 돌아서도 온통 너인 건 아무래도 사랑인가 봐 점점 너와 하고 싶은 일들 생각하면서 하룰 보낸 날이 많아지는데 이건 누가 봐도 사랑일 텐데 종일 함께면 질릴 텐데 나 돌아서도 온통 너인 건 아무래도 사랑인가 봐 너의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따라 웃는데 이 정도면 알아줄 만하잖아 너도 용기 낼만 하잖아 나만 이런 게 아니라면 우리 만나볼 만하잖아 아무래도 사랑인가 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pre를 쓰는냐 안쓰냐가 중요한게 아니라 글이 이중등록 되는게 지금의 관건입니다
    글 태그중에 pre를 쓰는 이유는 글 하나하나에 뛰어쓰기 태그 br 이나 p를 안쓰고 그냥 pre로
    글을 뚱칠수 있기 때문이죠
    이 방법은 제가 글쓸때 쓰는 방법중 하나입니다
    요즘들어 쓰는 방법이 아니라 예전부터 늘 글쓰던 방법입니다

    나도 미치겠는데 운영자님은 뒤집어지겠쥬?
    하~
    내일 월요일 근무시작이니
    https://cafe.daum.net/oldiesPOP/5nxE/4586
    확인 부탁합니다


    카페 기능 오류, 개선 요청등과 관련된 문의 사항은 카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처리 및 안내가 가능합니다.
  • 작성자이오 이오 | 작성시간 26.06.14 제가 공지로 올렷던 거를 다시 보세요..HTML 란 안에 많은 태그명령어를 사용하도록 허용햇지만 뭔이유인지 모르지만 쓰지 못하게 만들어놓았읍니다,,칸 바꿈 p도 못합니다..<br>만 허용하죠..<pre>도 안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