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2026년도 2차 KIS모임 결과보고

작성자백우종|작성시간26.06.22|조회수10 목록 댓글 0

회원여러분^^

오랜만에 초여름 보슬비가 내리는 와중에 많은 참석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을 대비하여 몸보신 DAY로 진행하여 좋은 시간이 되었으며

아래와 같이 2차모임 결과를 보고합니다.

                                                      -  아    래 - 

 

1. 일  시 : 2026년 06월 20일(토) 13:00
2. 장  소 :  뜨락영양탕 // 5화곡역 5번 출구에서 148m/02-2602-2622
3. 참석예정자 : 총 9 명
   (김종석,최홍구,이재문,김창녕,최병동,백우종,전재천,박찬석,권혁진)
4. 안  건 : -. 회장님 말씀 

                -. 기타 협의안건 : 3차모임장소 용산호프집으로 확정 등등

5. 비용집행내역 :

6. 2차모임 사진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