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여러분^^
오랜만에 초여름 보슬비가 내리는 와중에 많은 참석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을 대비하여 몸보신 DAY로 진행하여 좋은 시간이 되었으며
아래와 같이 2차모임 결과를 보고합니다.
- 아 래 -
1. 일 시 : 2026년 06월 20일(토) 13:00
2. 장 소 : 뜨락영양탕 // 5화곡역 5번 출구에서 148m/02-2602-2622
3. 참석예정자 : 총 9 명
(김종석,최홍구,이재문,김창녕,최병동,백우종,전재천,박찬석,권혁진)
4. 안 건 : -. 회장님 말씀
-. 기타 협의안건 : 3차모임장소 용산호프집으로 확정 등등
5. 비용집행내역 :
6. 2차모임 사진
감사합니다.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6개 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