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11,목요일-행복편지-

작성자시루산.|작성시간26.06.11|조회수28 목록 댓글 11



💌목요일 아침 편지💌
♣ 산다는 것은 길을 가는 것...!!! ♣

산다는 것은 싸우는 것이다.
우리는 매일 남과 싸우고...
자기 자신과 싸우면서 살아간다.

인간은 세계라는 무대에서.
자기에게 맡겨진
역할을 수행하면서 살아간다.

어떤 이는 인생을 농사에 비유한다.
어떤 이는 인생을 하나의 예술 작품에 비유한다.
어떤 이는 인생을 책을 쓰는데 비유한다.
어떤 이는 인생을 여행에 비유한다.

우리는 저마다 무거운 짐을 지고
자기의 길을 가는 인생의 나그네다.

길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사람이 가는 길은 인도요,
자동차가 가는 길은 차도요,
배가 가는 길은 뱃길이요, 바닷길이다.

우주에도 길이 있다.
지구는 지구가 도는 길이 있고,
별은 별이 가는 길이 있다.

옳은 길을 가되
우리는 적절한 속도,
적절한 걸음걸이로 가야 한다.

군자는 인생의 큰 길,
옳은 길을 정정당당히 간다.

마음에 추호도 부끄러움과
거리낌이 없는 사람만이
청천백일 하에 크고.
넓은 길을 늠름하게 활보할 수 있다.

힘차고 당당하게 걷는
걷는 걸음을 활보라고 한다.

광명정대의 정신을 가지고
인생을 바로 사는 사람만이
정정당당한 자세로 태연자약하게
인생의 정도와 대로를 힘차게 걸을 수 있다.

산다는 것은 길을 가는 것이다.....!!

-안병욱 ‘인생론’ 중-

시원한 목욜아침을
맞이합니다,
한낮에는 더운날이
예상되며 지치지 않게
여유를 갖고 즐겁게
보내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얼룩고무신 | 작성시간 26.06.11 한낮부터 비 소식은 있지만 햇살이
    화창하고 좋은 목요일 입니다
    무더운 날씨에 건강관리 잘 하시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
  • 답댓글 작성자시루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얼룩고무신님,
    목욜아침 방갑습니다.
    옳은 길을 가되
    우리는 적절한 속도,
    적절한 걸음걸이로 가야 한다지요.
    오늘도 좋은날 차근하게
    걸으며 즐겁게 보내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얼룩고무신 | 작성시간 26.06.11 시루산.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원주사랑 | 작성시간 26.06.11 얼룩고무신님
    어느듯 점심 시간이
    다 되어가네요
    활기찬 하루
    되세요
    점심식사 맛있게 드시고요 파이팅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얼룩고무신 | 작성시간 26.06.11 원주사랑 원주사랑님 반갑습니다
    햇살이 뜨거운 목요일 한낮 입니다
    점심식사 맛있게 드시고 오후 시간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