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아침 편지💌 ♣ 삶의 진리(眞理) ♣ 나를 찾는 이 없으면 남에게 베풀지 않았음을 알아야 하고 자식이 나를 돌보지 않으면 내가 부모에게 효도하지 않았음을 알아야 한다. 상대방은 내 거울이니 그를 통해서 나를 보라! 가난한 자를 보거든 나 또한 그와 같이 될 수 있음을 생각하고 부자를 보거든 베풀어야 그와 같이 될 수 있음을 기억하라 가진 자를 보고 질투하지 말고 없는 자 보고 비웃지 말라. 오늘의 행복과 불행은 모두 내가 뿌린 씨앗의 열매이니 좋은 씨앗 뿌리지 않고 어찌 좋은 열매를 거둘 수 있으리요. 짜증내고 미워하고 원망하면 그게 바로 지옥이고 감사하고 사랑한다면 그게 바로 천당이고 행복이다. "천당과 지옥은 바로 내 마음속에.. 내 손안에 있음을 명심하라." 순간 순간을 모아서 멋진 삶의 탑을 이룹시다~! 빛나는 인생의 탑을~! 당신이 삶이 활짝 피어나는 꽃처럼 그렇게 피어나길 기도하겠습니다!🙏 - 좋은글 중에서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요즘 긍정의 힘으로 예쁜미소 나누며 즐겁게 보내십시요^~~~♡ 위 사진은 인터넷에서 채취함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원주사랑 작성시간 26.06.18 시루산님
산길에 오르셨군요
물 자주드시고요 ~
얼룩고무신님
고맙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시루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얼룩고무신
넹,
자연과 교감 하고파
산으로 올라 왔습니다,
바람이 살레살레
불어오니 션하게
느껴집니다,
더운날 건강 잘~챙기시며
좋은날 보내십시요^~~~♡ -
작성자얼룩고무신 작성시간 26.06.18 온다는 소나기는 어디가고 햇살이
뜨거운 목요일 입니다 오늘도
건강하게 보내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원주사랑 작성시간 26.06.18 얼룩고무신님
어디세요
어휴 무척이나
덥습니다
앞으로는 무더위와
싸워야겠어요
얼룩고무신님
평온한 하루되
세요 파이팅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얼룩고무신 작성시간 26.06.18 원주사랑 원주사랑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