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여름더위가시작되는날
친구랑 청남대 대통령별장 산책하고왔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채빈(간이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일요일이라 관람객이 많더라구요
여기저기 둘러보고 산길도 걷고
은행나무아래는 새싹이 엄청
돋아나왔더라구요
시력은좋아지는것같아요
이젠 높은산보다 둘레길만
걷고싶어지네요
대통령
낚시터도,골프장도,멍때리는곳도 있더라구요
휴일 친구랑 잘다녀왔어요
이곳(카페친구인데20년)
아이디를잘못해서
다시재가입을 못해 밖에서
산행때마다 같이 만나고있답니다
부산에 여행갈기회가 있어야는데 말예요
세용현담님
오늘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
작성자얼룩고무신 작성시간 26.06.08 호수와 어우러진 풍경이 멋지고
좋네요 못가본곳을 사진으로 담아
주셔서 즐감합니다
무더운 날씨에 건강하게 보내세요 ~^^. -
답댓글 작성자채빈(간이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네네~얼룩고무신님
저도 츰가봤네요
이곳저곳 둘러보곤 산책하고
왔어요
시간되시면 휭하니 댕겨오세요
요즘 아직은 더워도 산행하기는 괜챦으네요
몸건강잘챙기시고
좋은시간으로 보내세요^^ -
작성자원주사랑 작성시간 26.06.08 두분 언제나처럼
고운 모습으로
오래도록
함께 하시길요
채빈지기님
영희님 늘~파이팅입
니다
청남대 대통령
별장
주변풍경
잘 보고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채빈(간이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네에~원주사랑님
영희가 성격이좋아서 잘만나고있어요
카페에서 원주사랑님 글고
영희친구 두분 너무 잘만났어요
제가 복이 많아요
항상 고맙게 생각한답니다
원주사랑님 다녀오셨지요?
그냥 산책하기좋더라구요
더워지는날씨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