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주차장-천문대-칠갑산-출렁다리
⛰️올3월에는 ~장곡사하산
⛰️이번6월에는~ 출렁다리로 하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채빈(간이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천문대쪽에서 오르면 오솔길처럼 쉽게 오르더라구요
이번에는 천장호출렁다리로 하산했는데 가뭄이 심하긴하더라구요
칠갑산과 출렁다리 연결을
잘해놔서 산행하기 순조로운것같아요
가뭄에 단비가내렸네요
오늘은 하루죙일먹고 숨도겨우쉬네요 ㅎ 미련스럽게요~
이젠 꽤가나네요
산타는게 귀챦아지려고 해요
요즘은 사찰엔 자주 안가시는지요?
편안한주말보내세요^^ -
작성자얼룩고무신 작성시간 26.06.16 신록이 짙어가고 싱그러움이 가득한
풍경이 멋지고 좋네요
커다란 고추와 정상에서 호수와
아기자기한 산등성이 너무 좋습니다
아름다운 풍경 즐감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채빈(간이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네맞아요
아기자기한 오솔길에 산길이
걸을만했어요
풍경도 제법 좋았어요
땀을 많이 흘렸어요
얼룩고무신님 더은날히
건강하게 보내세요^^ -
작성자세용현담 작성시간 26.06.17 우와...정말 감탄사가 나오만 하군요. 아직까지는 무더위가
아니어서 이 산, 저 산으로 낭만가객이 되어 절경을 마음껏
깊은 호흡으로 들이 마시오니, 날로 더더욱 최고의 건강미
를 갖추리라 생각되어요. 노래로도 잘 알려진 칠갑산, 저기
푸른 물결이 넘실대는 듯한 호수, 청양하면 또 유명한 청양
고추이겠지요. 채빈지기님께서 구슬같은 땀방울 흘린 수고
덕분에 멋진 경치 잘 감상했어요. 조만간 천장호를 다녀와야
겠네요. 잘 보았어요. 오늘도 평안하고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채빈(간이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에~천자호 출렁다리비가온후가시면좋을듯해요
호수에 물이 많아야 기분좋을것같아요
천장호 주변 둘레길도 꽤나
잘해놨더라구요
산을 안타시는분들은 둘레길도
좋더라구요
세용현담님
요즘은 무슨운동하시는지요
건강챙기면서 즐거운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