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사랑가득

'놀땅'에 다녀왔어요.🛝

작성자사랑가득반-김현옥교사|작성시간26.06.16|조회수26 목록 댓글 1

사랑가득반 친구들과 다녀온 놀땅은 아이들이 에너지 발산을 하기 좋았어요~
들어가면 바로 눈에 확 띄는 대형 미끄럼틀!
짚라인 !
영유아 놀이터!
자연친화적인 블록공간 !
책을 볼 수 있는 독서공간 !
수유실 & 기저귀 갈이 공간까지 알차게 꾸며져 있었답니다^^
1시간이 순삭~
너무나 아쉬웠지만 다음에는 아빠, 엄마랑 함께 또다시 방문하기를 소원하며~어린이집으로 돌아왔답니다😄


➡️예약방법
제주도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 접속
-영유아가정지원클릭-영유아체험프로그램 게시판에 들어가셔서 예약.

➡️하루 이용 타임은 3번
1회차 10시 ~ 12시 (20명)
2회차 13시 ~ 15시 (20명)
3호차 15시 30분 ~ 17시 30분 (20명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무료로 이용가능하고, 월요일 및 일요일은 휴관.(공휴일도 휴관)

🍀또한 예약 확정통보 받고나서 이용못하는 일이 발생 할 경우 꼭 취소 통보를 해야, 다음 이용할 때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습니다.(070-4548-555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올리브나무강인화 | 작성시간 26.06.17 올리브나무 친구들(사랑,웃음,행복가득반)이 체험활동을 했네요.~
    신체.건강도 쑥~쑥, 창의력도 쑥~쑥, 도전 의지도 쑥~쑥 커지면서 자신감과 자존감도 UP~!!
    즐기면서 주도적으로 배움을 얻는다면 이처럼 좋을 수가 있을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