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호주 은하수 출사 잘 다녀왔습니다.

작성자ONAGA|작성시간26.06.19|조회수89 목록 댓글 4

 

 

 

 

 

 

 

갑자기 몽골출사에서 호주출사로 변경후

 

3인 모집해서 총 4인 소수로 

 

다녀왔습니다.

 

 

 

 

6월 우기시작하는 계절이지만

 

하루빼고 5일 연속 밤샘 은하수를 볼 수 있었습니다.

 

몸은 피곤해서 눈은 정말 즐거웠던 호주 은하수 투어였습니다.

 

 

 

함께하신 회원님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새 | 작성시간 26.06.19 최고의 은하수를 볼수있어
    행복했어요..감사드립니다
    수고많으셨어요 ~
  • 답댓글 작성자ONAG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몸은 힘들었어도 눈은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맥가이버 | 작성시간 26.06.20 멋진 은하수를 감사히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ONAG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