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황매산 모산재 돗대바우ㅏ

작성자산하초|작성시간26.06.02|조회수109 목록 댓글 4

밤새 우중 산앵 ( 영암사지에서 ) 수직 암벽을  릿지하면서    아침을 마주하고 보니  겨우  먹구름사아로  햇빛이  드나보다 

오랫만에 릿지하면서  그 동안 굳었던  몸도 풀고  어려운 길이엇지만  몸이 반응하여 무사히 등정햐였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맥가이버 | 작성시간 26.06.02
    몸도 푸셨다니
    축하합니다
  • 작성자은새 | 작성시간 26.06.03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산하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영암사지에서 능선에 오르기까지 너무 가파른 바위 길입니다
  • 작성자ONAGA | 작성시간 26.06.09 멋진산행 하셨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