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다녀갑니다 사장님 ^^ 작성자신정주(본명 신경희)|작성시간26.04.18|조회수1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 메뉴를 많이 담아서인지 들어 갈때 마다 한참걸리네요요즘 너무 바빠서 몸이 힘드네요인향만리님을 제집에 초대 했는데 오실런지 고맙다는 인사를 하고 싶은데...흰까마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장님 | 작성시간 26.04.19 반갑습니다.좋은 시간들 되세요.꼭 함께 있지 않아도 마음의 중심을 잡고 거친 세월을 묵묵히 살아가야만 하는 세월입니다.완연한 봄날이군요. 답댓글 작성자신정주(본명 신경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4.19 네 ㅎ예날에 사장님 詩가 너무 좋았는데 ...제 전번 남기고 가요 어느때고 대화 가능 합니다 ^^010-8359-1992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