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갓길)

동영상을 보다 재미로 풀어보는 썰 ^^

작성자인향만리|작성시간26.03.19|조회수17 목록 댓글 5

위 내용을 삭제하지 마세요!!
(아래 선 아래에 글을 올리세요!!)


----------------------------------------

https://youtube.com/shorts/MA6mzctx7nQ?si=52E2bb-jp2fT1SpA


이재명...
木,子,,,在(있을),,明(밝을,밝힐)...ㅎ

이재명이 혹시,,
동방삭이 자신의 정체를 숨기며
삼천갑자를 살다가 자신의 정체를 들켰다던,,
그 탄천(炭川)에서 나온,,, 용(龍)인가? ㅎ

예로부터 용(龍)은
하늘,王을 상징하던 상서로운 존재...

탄천,,,용인(龍仁)시 기흥(起興)구 마북면
응달고개에서 발원해 성남시를 거쳐서
한강에 이르는 하천...
(용龍,,어질仁...일어날起,,흥할興,,,응달)

이재명은,,,
성남에서 자라고 사법고시합격 후에
인권변호사로 활동하다 성남시장으로 정치시작...

지금 대통령(예전엔 王)의 자리까지 오른
인물이니 용(龍)이 맞겠지...^^

개천에서 용이된 이재명은,,,
한시도 개천을 잊지 않고, 돌보며
개천의 송사리까지도 잘 자라서
큰물? 큰 세상?일 한강으로 나아갈 때까지
개천을 잘 가꾸고 돌보는 용이기를...^^

지금까지는 그러는 것같으니(나만 그런가?ㅎ)
마지막까지 그 소임? 소명?을 잘 수행하고,
나중에 혹시 다른,,,더 큰 소임?이 주어진다면
잘 해가기를...🙏

세상엔
그러지 말라는 법도 없잖아?
안그런가? ^^

모쪼록 스스로는 건강 잘 챙기고
우리 국민들은 하늘이 내린?, 우리가 만들어낸?
개천의 용을 잘 보호하고 지키며,
더 큰 용으로 키워가보자~^^

누군가가 그랬다지?
한민족? 한국인?들은
영웅을 키우고 지키지 못한다고...ㅠ

이제 이런 허무맹랑한? 우리를 비하하는
이런 말도 사라지게 해야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향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3.19
    이재명대통령이 첫 마음,,초심,,,을
    마지막 까지 잃지 않고,
    그를 키우고 만들어낸 하늘인,, 국민들이
    그를 끝까지 보호하고 지지한다면...

    그것이 서로간의 신뢰이자,, 믿음...
    사람의 믿음,,,
    그 믿음의 힘은 기적도 낳는다는...^^

    그러니 서로 잘 하자~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인향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3.19 이대통령은 잠을 잘 자야하는데...ㅠ
    https://youtube.com/shorts/a41ldni--g8?si=bYrFRee4iXZzHV1p
  • 작성자인향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3.19 잠을 잘 자야하는 이유...
    https://youtube.com/shorts/zxiiva_jxVQ?si=UStfD3Oj0IOAXoC9
  • 작성자사장님 | 작성시간 26.03.19
    사람을 합쳐보니 삶이 되군요.~.
    흥미롭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인향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3.20
    心도,物도 변하고 흐르는...
    그래서 모든 게 삶일까요?

    누군가 物을 삶이라 그렇게 표현하시길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