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

미국의 호루무즈해협 관련국 함정파견 요구를 보며...

작성자인향만리|작성시간26.03.17|조회수12 목록 댓글 5

위 내용을 삭제하지 마세요!!
아래 선 아래에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


트럼프 정부가 뜬금없이 영,프,중,한,일 등에게
호루무즈 해협 원유 수송선박 보호를 위해(?)
군함을 파견하라고 요구했다. ㅎ

미국 에너지 장관은 관련국들의 군함파견,
즉 당사국들이 호르무즈 해협 원유 수송의
안전확보를 위한 군함을 파견하는 것은
논리적으로 자연스럽다?고 주둥이를 나불댔다

적반하장, 후안무치도 유분수다.

중,한,일본은 호르무즈 해협의 전쟁에
군사적으로 가담할 당연한 국가가 아니라
미국이 이란을 일방적으로 공격하며 벌인
이란전쟁의 경제적 최대 피해국일 뿐이다.

미국에게 경제적 피해 보상을 받아야
마땅한한 나라인 것이다.
하여튼 미국과 이스라엘, 서방 깡패들 논리는
늘 이런식이다...ㅋ

어쨌든 이것은 위기에 처한 미국이 던진
한 수의 표면적 이유일이고...ㅎ

미국은
왜 이런 말도 안되는? 엉뚱수?무리수?를 둔걸까??
중국은 절대로 받지 않을 수를...

미국도 아마 이 정도는 알고 두었겠지...ㅎ
그렇다면 중국의 응수를 기대한 것인데...
미중정상회담 연기라는 수도 슬쩍 내보이며
흐음...

미국이 기대하는 중국의 응수는 무엇일까?
뻔히 보이는데...이란에 대한 영향력 행사...ㅎ

미국이 중국에게
구원투수 역할을 요청한 것인지..
아름다운? 적당한? 패전 마무리 역할을
요청한 것인지... 궁금할 뿐...ㅎ

어쨌든 전쟁 마무리는 중국과 이란이
어떤 역할?이나 의도를 갖느냐에 달렸음을
보여주는 것 같은데...ㅎ

이란,중국 뒤에는 어떤 힘? 관계?나
훈수를 두는 숨은 고수가 있을 듯도 싶고 ㅎ

아닌가??

호르무즈 해협에서 해법이 나올까?
그럴지도...흐음...

패전이 임박한? 미국놈들은 막판까지
여러 수? 무리수?를 두어보는 중...

길게 가면 끝까지 계가도 못하고
자기 집구석 불끄러 허둥지둥 판을 떠날텐데...

잘 하려나? 잘 하겠지?? ^^

어쨌든 우리민족과 세계경제에 도움되는
새로운? 결판이 되어야할 텐데..

그러겠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향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3.17
    이란이 세계에
    <위완화로 원유를 구입한 모든 선박은
    자유롭게 호르무즈 해협을 통과할 수 있다>
    고 말했는데...공개적으로 ㅎ
  • 작성자인향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3.17 미중정상회담 연기?
    이것은 트럼프의 정치생명에? 미국에게?
    유리할까? 정말?? ㅋㅎ
  • 작성자인향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3.17 대한민국은 너무 걱정 마라 ㅎ
    영,프,나 미동맹국들도 다 거절했으니...

    그냥 우리민족의 밝은 미래를 위해
    우리가 갈 길...
    우리가 해야 할 일을...
    따박 따박,,,하나 하나,,,
    충실하게 준비해 나가라

    미루지 말고
    미리서 대비해라 ~^^

    아닌가?
    내 뇌피셜은 늘 구름 위를 둥둥 떠가니 ㅎㅎ
  • 작성자인향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3.17 씨름 판에 소가 나오면...

    힘과 기술 대결판에
    그동안 속아...속았던 것들이
    드러나나면...??

    이런 건가? ㅋㅎ 😋
  • 작성자사장님 | 작성시간 26.03.17
    바람 잘 날 없는 국제사회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