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용두산 비치로드길 풍경

작성자天馬|작성시간26.06.07|조회수67 목록 댓글 2

멋진 바다 뷰도 좋았지만,
무엇보다 산우님들과 함께 웃으며 걸을 수 있어 더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무더운 날에 수고하셨습니다

===>
https://youtu.be/MkgO6H2EnuI?si=nH9hyxVVF4bSOk4b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지 | 작성시간 26.06.07 감상 잘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버들 | 작성시간 26.06.09 소수 인원이였지만 아기자기한 산행이였네요~~멋진 동영상 맹글어 주셔서
    감사드려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