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의 유머

헬스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작성자딸기왕자|작성시간26.06.23|조회수2 목록 댓글 0

평소에는 안 아픈데
예를 들어 랫풀다운이나 사이드 레트럴 레이즈 같은 운동을 하면 통증강도가 2정도 이었다가 며칠 뒤면 다시 사라지는데
답답하네요,,
병원에서는 1cm도 안 되는 석회성건염이라서 주사나 시술이 필요없다하고
뒷짐도 되고 팔을 위로 올릴 수도 있고 가동범위는 좋은데 특정 동작에서 통증이 있으니까 짜증나네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