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는 안 아픈데
예를 들어 랫풀다운이나 사이드 레트럴 레이즈 같은 운동을 하면 통증강도가 2정도 이었다가 며칠 뒤면 다시 사라지는데
답답하네요,,
병원에서는 1cm도 안 되는 석회성건염이라서 주사나 시술이 필요없다하고
뒷짐도 되고 팔을 위로 올릴 수도 있고 가동범위는 좋은데 특정 동작에서 통증이 있으니까 짜증나네요 ㅠ
다음검색
평소에는 안 아픈데
예를 들어 랫풀다운이나 사이드 레트럴 레이즈 같은 운동을 하면 통증강도가 2정도 이었다가 며칠 뒤면 다시 사라지는데
답답하네요,,
병원에서는 1cm도 안 되는 석회성건염이라서 주사나 시술이 필요없다하고
뒷짐도 되고 팔을 위로 올릴 수도 있고 가동범위는 좋은데 특정 동작에서 통증이 있으니까 짜증나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