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료없이 연구하는 너희가 원한다면 입니다. 이번에 훈련간 멍때리고 있는 시간이 아까워서 원피스생각을 하다가 생각해 낸 의견입니다.
먼저 현제 원피스 온라인에는 많은 분들이 연구를 하고 계십니다. 주제는 제각각이고 무궁무진합니다. 그 중에 악마의 열매에 관한 연구도 많은 사람들이 진행했었습니다. 악마의 열매의 생성과정이나, 재생하는것, 도감, 지금까지 등장한 악마의 열매 목록, 패기에 의한 자연계능력자 타격,, 등등 참 많은 연구가 진행되었습니다.
악마의 열매는 자연계, 초인계, 동물계로 나눌 수 있는데 자연계는 희귀성만큼이나 능력자를 최강으로 만들어줍니다. ( 짧게 소개를 하겠습니다 )
더불어 자연계는 하나같이최강의 카리스마를 보유하고있습니다.
초인계는 특수능력을 갖게 되는 분류인데 주인공인 루피의 고무능력이 대표적입니다.
자, 이제는 제가 말할 동물계입니다. 동물계는 그 동물의 특성을 갖게 되며, 3가지 형태로 존재하게 됩니다. ( 인수형, 동물형, 인간형 입니까? 잘 기억이 나질 않는군요.) 여튼 객관적으로 봤을때 자연계나 초인계에 비해 매우 뒤떨어지는 능력이었습니다만 로브 루치에 의해 동물계야 말로 원래 본인의 능력을 가장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열매라고 했씁니다.
아니나 다를까 로브루치는 출현 당시 엄청난 강함과 카리스마로 등장했습니다. 이 때부터 많은 독자들이 동물계를 다시보게 됐습니다. 생각보다 괜찮은 능력이라고 생각하는 분이 있는가 하면, 최근 드레이크 x의 동물계 고대종의 등장으로 고대종이라는 엄청난 설정에도 불구하고 퍼시피스타를 제압하지 못한다며 이것이 동물계의 한계라고 많은 분들이 생각했습니다.
이러한 동물계를 새로운 국면으로 빠뜨린 인물이 마르코,, 동물계 환수종의 불사조 마르코입니다.
키자루는 말합니다
" 자연계보다 희귀하다는 동물계 환수종...!! "
" 어떠한 공격에도 꺼지지않고 타오르는 불꽃과 함께 재생된다는! "
불사조는 이름 그대로 죽지않는 새로 재생의 컨셉이 가장 부각되는 동물입니다. 여러 환타지 소설이나 만화에서 등장하는데, 그 모습은 대부분 불꽃에 휩싸여 있고 웅장한 날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 서두가 너무 길었습니다. 제가 하고 싶은 말은 불사조는 재생능력 이외에도 많은 판타지에서 불과 연관짖고 있습니다. 아직 마르코가 불을 이용한 공격을 보여주진 않았지만 최소한 자신의 신체구조가 불로 싸여있습니다. (능력사용시) 아직 나오진 않았지만 불을 이용한 기술을 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것을 다른 인물에게 적용시켜보겠습니다.
예전에 어떤 분의 연구글에서 (죄송합니다 성함을 모르겠습니다) 마르코라는 이름으로 불사조를 연관지었던 분이 계십니다(시기는 기억이 잘 나지 않는 군요. 예전이었는지, 키자루와 싸울 때 였는지..) 여튼 이것을 모티브로 적용시켜 보겠습니다
원피스 만화에 동물별명을 가진 인물은 거의 다 그 이름과 최소한의 연관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생각나는 인물이 바로 몽키D드래곤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드래곤은 동물계 열매 그리고 용계열의 열매를 먹었다고 생각됩니다. 이것을 또 불사조 마르코와 연관지어보면 용은 용인데, 이러한 용이 어떤 원소를 조종하거나 이용할 수 있는 능력의 용이라 하면 이것의 위력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키자루와 레일리의 싸움을 보면서 생각한 게 있습니다. 어차피 최강급끼리의 싸움에서는 자연계의 일반공격을 흘리는 능력은 별 소용이 없다고,, ( 최강급들은 어차피 데미지를 주기때문에 )
그러면 예를 들어 드래곤이 변신한 용이 바람을 조종한다고 가정한다면, 드래곤은 바람을 조종하는 일종의 자연계와 비슷한 능력을 갖게 되는 동시에 본인의 신체는 용과 같아 집니다. 본인의 신체능력에 따라 순수하게 강력해지는 동물계의 특성또한 갖고 있습니다.
결론~!!
1. 동물계의 화려한 부활을 예감한다.
2. 그 중심에는 원소를 조종하는 동물로 변하는 동물계 능력자가 있다.
3. 몽키D드래곤은 원소를 조종하는 용 계열의 능력자라고 추측해본다.
마지막 보너스!!
저의 보너스시간은 제 맘대로 상상하기 입니다. 근거나 증거는 없고 그냥 떠오르는 생각들을 써 본것입니다.
1. 베가펑크는 본명이 아니고, 가명이다. 그리고 본인도 악마의 열매 능력자이다. 무언가를 주입하는 능력자가 아닐까? 예를 들어 퍼시피스타에 키자루의 빔을 주입, 펑키프리드와 같은 물건에 악마의 열매를 주입, 쿠마의 성경책에 순간이동열매따위를 주입.
2. 쿠마의 성경책은 열매를 먹은 책일 수 있다.
3. 베가펑크는 본래 해적왕의 선원이었고 공백의 100년 역사도 알고 있지만 로져와는 다른 길을 가기로 한다. 본인의 야심이나,, 뭐 그런것이 아닐까?
4. 에이스의 과거편이 나온걸로 에이스 동료설을 이야기해본다.
5. 비의 시류와 같이 언급됐던 3명의 악명높은 대 해적은 과거의 칠무해이다.
6. 마젤란은 시류와 검은수염일당에게 당한다.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푸른꿩 작성시간 09.09.14 불사조가 불을 사용하다뇨 , 불사조는 단순히 재생능력에서만 불이펙이 뜨는거죠
-
작성자토사물 작성시간 09.09.14 불사조 능력으로 한번만 부활 가능한 브룩하고 같은 새인데 후달리는 페루만 불쌍해진...
-
작성자귀문 작성시간 09.09.15 고대종이 또 뭐가있을지..공룡은 나온거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루피[Gear Second] 작성시간 09.09.16 맘모스정도 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leafbuds 작성시간 09.09.20 동물계는 종은 같아도 모델이 다른경우도 더러있는데요;; 공룡이 나왔다고 또 안나오라는 법은 없습니다. 공룡이 한두종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