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무우수
|
작성시간
26.06.08
ㅋ 이런 좋은 곳이 있었나요?
귀인이 다 모였어요.
양귀비는 '누구시더라?'하고 고개 숙이는 거?
즐기셨네요.
-
작성자김윤자
|
작성시간
26.06.08
예쁘게 담앗네요~~
-
작성자권종덕
|
작성시간
26.06.08
힐링팀 사진 멋지게 담으셨네요 ㆍ감사
-
작성자윤종숙 아녜스
|
작성시간
26.06.09
파란 수레 국화 .노오란 금계국 .빠알간 양귀비 . 사찰 과 어우러져 정말 아름답고 그림 같은 풍경속에 환한 웃음 꽃이 더욱 아름답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