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장한별님 무명전설에서 넘 노래 잘 하셨습니다
1위하길 간절히 바랬는데
안되서 화가 나더라구요
들으면 들을수록 감동이고 완벽한 노래 전개와
후주에서 폭발하는 힘이 매력적입니다
단독 콘서트 빨리하시길 기대해봅니다
다음검색
안녕 하세요
장한별님 무명전설에서 넘 노래 잘 하셨습니다
1위하길 간절히 바랬는데
안되서 화가 나더라구요
들으면 들을수록 감동이고 완벽한 노래 전개와
후주에서 폭발하는 힘이 매력적입니다
단독 콘서트 빨리하시길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