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인도예미술관 . 옹기나라
회원16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밤 사이 운동장에 눈이 하얗게 내렸네요.. 봄비가 내리더니 가는 겨울이 시샘을 하는가 봅니다...
작성자
옹기나라
작성시간
07.03.08
-
하이~~ㅎㅎㅎ 안녕하세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남녀 지난주에 불쑥 찾아갔었는데...기억하실런지....^-^
작성자
까만밤
작성시간
07.03.07
-
오랜만에 들어 왔네요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버들아쒸
작성시간
07.02.24
-
모두 모두 새해 복 많이 지으세요....
작성자
옹기나라
작성시간
07.02.20
-
새해 복많이받으세요!
작성자
김후남
작성시간
07.02.20
-
선생님 잘계시져? 날씨가 따뜻하니 간간히 선생님 생각 나네요....감기조심하시구 건강하세요 ^^
작성자
커피향기
작성시간
07.02.15
-
오랜만에 출근 체크합니다.풍경소리방에 자유게시판방을 만들어 주시기를 바랍니다.행복하세요.ㅎㅎ
작성자
원성
작성시간
07.01.14
-
2006년에 힘든일 괴로웠던일 다 묻어 보내시고 새로 다가오는 황금돼지해에는 가족 모두 더욱 행복하시고 건강하셨으면 합니다. 참..우리 예슬이는 수시에 합격해서 서울로 진출한답니다.
작성자
보리내음
작성시간
06.12.29
-
겨울인지, 봄인지, 구별을 못하게네요...날씨가 안추워요..^^눈이라도 오면 좋을려만....^^
작성자
김경하
작성시간
06.12.26
-
토일월요일까지 황금연휴네요.오늘부터 초등학생은 겨울방학이 시작되고 드뎌 아이들과의 전쟁은 시작되었답니다.크리스마스 잘보내시구요. 건강하세요....^^
작성자
커피향기
작성시간
06.12.22
-
선생님 안녕하세요..오랜만에 왔네요...감기조심하세요.다음에 놀로갈께요..^^
작성자
김경하
작성시간
06.12.15
-
선생님 잘계시져? 수요일만 되면 도자기 구우러 가야되는 생각이 아직 든답니다. ^^ 이뿌게 만든 쟁반 찾으로 조만간 가겠습니다....추운데 건강하세요~~~
작성자
커피향기
작성시간
06.12.04
-
겨울옷을 정리 하는데 아이들이 쑥쑥 크네요.. 옷들이 짤딱 ~~ 으아 !!! 또 옷사러 가야 겠네요...
작성자
옹기나라
작성시간
06.11.21
-
오늘이 마지막수업인데 너무 즐거워습니다. 옹기나라원장님 수고 많이 하셨구요.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작성자
김경하
작성시간
06.11.15
-
정인이 정명이가 참 많이 자란것 같네요. 해맑은 미소가 더욱 아름다운 아이들 모습.... 곱게 물든 단풍들이 다 떨어지기 전에 한번 갈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보리내음
작성시간
06.11.09
-
성큼 다가 온 겨울. 미쳐 채비도 못했는데... 감가 조심 건강조심.
작성자
솔개그늘
작성시간
06.11.07
-
군위 둔치에서 전시회 했다는데, 이제 알았네요. 그때가 워낙 바쁜계절인지라 죄송합니다 - 야호캠프-
작성자
61.85.58.***
작성시간
06.10.29
-
자알 지내시죠? 요즘 딱 감기걸리기 좋은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김후남
작성시간
06.10.28
-
국화향이 그득한 수목원에서 토요자연체험교실에 참석하신 가족분들께 해설을 하고 왔습니다. 가족들과의 나들이... 참 좋아 보였답니다. 가을을 느끼는 날이 되었으면....
작성자
보리내음
작성시간
06.10.28
-
웬지 마음 한구석이 비어있는거 같이 허전한 밤입니다 한숨만 자꾸 나오네요~~~~~~~~~~~씁쓸
작성자
버들아쒸
작성시간
06.10.2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