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늘 급하게 오느라 인사도 못드리고 갑니다..지송해요...ㅜ.ㅜ 작성자 커피향기 작성시간 06.10.18
  • 양파모가 냉해가 오네요 작성자 양파왕 작성시간 06.10.17
  • 감기조심 하세요....^^ 작성자 김경하 작성시간 06.10.16
  • 옹기나라원장님 요즘 고생많이 하시네요.. 아까 행사장에 가니 안계셨어.. 못뵈고 왔습니다.. 작성자 김경하 작성시간 06.10.12
  • 주부도예교실 회원여러분^^* 전시회장에서 뵐수있죠?ㅎㅎ 저희작품들이 아주 이쁘게 디스플레이 되었으니 꼭 오시길.... 작성자 스베따 작성시간 06.10.12
  • 축하합니다. 까페도 개설하시고. 이야기 나눔터는 아직 글쓰기가 안되네요. 어쩌지요 아직은 부사(후지)가 익는 중인데 한 열흘쯤 후에도 괜찮다면 보내드릴께요. 야 호 캠 프 작성자 211.228.153.*** 작성시간 06.10.11
  • 등업부탁드려요^^ 작성자 하얀천사 작성시간 06.10.09
  • 추석명절... 큰댁에 다녀 오는 길에 동서랑 살짜꿍... 옹기나라에 갔었는데.... 문이... 강아지만 우리를 반겨주었답니다. 살사리꽃이랑.. 가마터 사진 몇장 담아 왔습니다. 정리해서 올려 볼께요. 작성자 보리내음 작성시간 06.10.06
  • 즐거운 한가위 도ㅣ세요 ^^ 작성자 김후남 작성시간 06.10.04
  • 추석 잘 보내셔요^^* 맛난 송편도 마니마니 드시구요..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되시길................. 작성자 스베따 작성시간 06.10.02
  • 어제 사찰에 다녀 오는길에 살사리꽃과 메밀꽃을 참으로 실컷 보고 왔습니다. 강바람에 흔들리는 살사리꽃이 어찌나 이쁘던지...추석명절 잘 보내세요. 작성자 보리내음 작성시간 06.10.02
  • 얼마남지를 않는 추석명절를 가족과함께 화목하게 보내시고 건강히기를 바랄 뿐입니다. 작성자 원성 작성시간 06.10.01
  • 이틀동안 전라도.순천.보성 등 여행을 즐기고 왔습니다.좋은 하루되십시요. 작성자 원성 작성시간 06.09.27
  • 이야기 나눔터에 글이랑 사진좀 올릴려고 했더니 글쓰기 권한이 없다네요~~~우째 이런일이...ㅠ.ㅠ 내일봐요~~~ 작성자 파란장미 작성시간 06.09.25
  • ㅎㅎㅎ가입 하였습니다.많이 봐주세요. 작성자 원성 작성시간 06.09.24
  • 주말입니다. 많이 바쁘시죠...저도 오후 1시 30분부터 해설이 있어 나갔다 왔더니... 몸이 나른하네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보리내음 작성시간 06.09.23
  • 푸하하하하 오늫도 즐거운 날 도ㅣ셔요 작성자 김후남 작성시간 06.09.23
  • 위치가 어디쯤인가요? 약도라도 있었음 좋은데, 그리고 메일을 늦게 봐서 죄송하네요 희망원 아이들과 좋은시간을 가지셔서 보기에 너무 좋습니다. 작성자 푸른나모 작성시간 06.09.22
  • 오늘은 꼬맹이의 소풍날 입니다.. 그런에 그리 즐거워 하질 않네요.. 소풍이 옹기나라로 오는거라서 그런가 봅니다.. 언제 시간 내서 꼬맹이들 소풍을 데리고 가야 겠습니다. 모든 님들 마으설레는 소풍날 기억나시죠???? 그런마음으로 오늘 하루 즐겁게 지내세요.. 작성자 옹기나라 작성시간 06.09.22
  • 잘 계시죠... 이곳도 참 좋아요. 가끔 이곳도 찾아 올께요..아니.. 이곳에 더 자주 올것 같습니다. 산산...피해가 없으시길 바라며. 작성자 보리내음 작성시간 06.09.1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