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인도예미술관 . 옹기나라
회원16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산산이 너무 큽니다....그냥 산도 아니고...산..산...ㅠㅜ 사진으로만 봤던 토우.넘어지면 어쩌죠?
작성자
다 인 향
작성시간
06.09.17
-
참고로 제고향은 경남 합천군용주면이랍니다 일본 도공 심수관씨의 뿌리라는 팔산이재너머이고요 저희마을은 성산(버리실,점촌=옹기점이많타해서)이랍니다 참!전현대씨름단 황경수 감독이 고향선배이자 옹기점 하던집아들이죠~ㅎㅎㅎ
작성자
갈미봉
작성시간
06.09.17
-
제고향이 옹기마을이었는 지라 관심이 많아요`옛날 저희마을엔 옹기굴만 10여개있엇고 종사자만 백여명넘는 큰곳이라 자주보고 불땔때 겨울밤그곳에서 고구마구워먹던 추억이~ㅎㅎ 가입기념으로 설왕설레 햇시우~ㅋㅋ
작성자
갈미봉
작성시간
06.09.17
-
시간에 얽매어 조급한 삶의 줄다리기를 잠시 늦추고.............. 무 ...
작성자
옹기나라
작성시간
06.09.14
-
가을 하늘이 참 맑은 날 입니다.
작성자
옹기나라
작성시간
06.09.0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