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젖은 당귀라면 얇게 편으로 썰은 다음 물엿과 1대1의 비율로 유리병에 담아 냉장보관하면서... 둘째; 2000cc정도의 물이 끓으면 생강 3쪽(보리대신), 위에 저민 당귀 30g 정도를 넣고 약한 불에 약 5분간 달인 후 수시로 마시기 바람.작성자혜운작성시간09.04.17
자신의 삶에 만족을 느낀다는 것은 참으로 행복한 일이다. 즐거운 마음으로 이웃을 만날 수 있다는 것 역시 행복한 일임에 틀림 없을 것이다. 생각해 보면 스스로 불행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나 또는 스스로 행복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나 이 세상은 하나이다. 그러기에 행복은 자신의 삶 속에서 발견하는 것이요 느끼는 것이 아닐까 싶다. 그래서 행복도 하나의 기술이라 말할 수 있을 것이다.. 꽃샘추위로 쌀쌀 합니다. 건강하세요... 작성자호롱불작성시간09.03.24
삶에는 즐거움이 따라야한다 즐거움이 없으면 그곳에는 삶이 정착되지 않는다. 즐거움은 밖에서 누가 가져다주는 것이 아니라 긍정적은 인생관을 지니고 스스로 만들어 가야한다 일상적인 사소한 일을 거치면서 고마움과 기쁨을 누릴 줄 알아야합니다... 오늘이 춘분이네요. 늘 건강조심 하시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작성자호롱불작성시간09.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