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진 도 이 야 기

만수

작성자온고을|작성시간26.06.23|조회수91 목록 댓글 8

이제 조금 익어가는 놈입니다.
똥개 같지만 나름 재주는 있는 놈입니다.
금수한테는 손자 뻘이고.원백이 한테는 5대손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온고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고맙습니다.
  • 작성자김시현 70 서천 | 작성시간 26.06.23 답습니다 진돗개!
    조부님 처럼 잘 생겼어요ㆍ
  • 답댓글 작성자온고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답다라는 말이 참 좋네요.
    진돗개는 진돗개.다워야지요.
    늘 열정이 좋네요.
  • 작성자바비디부 | 작성시간 26.06.24 꼬리가 좋고 멋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온고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감사해요.
    재주가 어디에 들어가 있느냐도 중요하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