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조금 익어가는 놈입니다.
똥개 같지만 나름 재주는 있는 놈입니다.
금수한테는 손자 뻘이고.원백이 한테는 5대손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온고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고맙습니다.
-
작성자김시현 70 서천 작성시간 26.06.23 답습니다 진돗개!
조부님 처럼 잘 생겼어요ㆍ -
답댓글 작성자온고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답다라는 말이 참 좋네요.
진돗개는 진돗개.다워야지요.
늘 열정이 좋네요. -
작성자바비디부 작성시간 26.06.24 꼬리가 좋고 멋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온고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감사해요.
재주가 어디에 들어가 있느냐도 중요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