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살고 있을 꺼야... 다들
그렇게 살고 있을 꺼야... 다들
사연마저 없는 이가 있을까
저마다 가슴 속에 사연 하나씩은 품고 살겠지
때로는 울 수 없어 가슴만 젖고
때로는 보고 싶어 속만 태우는
그런 속앓이 가슴 한 켠에 품고 살겠지
산다는 게 녹녹치 않아 쉽게 쉽게 살 수도 없이
허망해서 애 탈 때가 한 두번 아닐 테지
그렇게 살고 있을 꺼야... 다들
아무렴 나만 그럴려구
저마다 가슴 속에 말 못할 사연 하나 품고 살겠지
살다 살다 혼자 지쳐서
술 한잔 놓고 넋두리 할 때
사연들은 더 깊이 속으로만 숨고
그렇게 살고 있을 꺼야... 다들
아무렴 나만 그럴려구
저마다 가슴 속에 말 못할
사연 하나 품고 살겠지
그렇게 살고 있을 꺼야
어디 나만 그럴려구
그렇게 살고 있을 꺼야... 다들
(김낙필의 "그렇게 살고 있을 꺼야 ... 다들" 중에)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