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움에 밤

작성자향기이성지(창원)|작성시간26.06.20|조회수13 목록 댓글 4

 

그리움에 밤
글/이 성 지

이 어둠 밤 오면
슬픔이 비록 오고
울보 짓는다.
지난 옛 추억에 잠귀
하늘에 바라본다….
우리의 사랑 언제 시작
대는지는 모르지만
내 눈가엔 이슬이 맺힌
고 하네요.
어디선가 부르면 올 것
만 같은 그대이기에
저 하늘에 유난히 별빛이
빛나고 있는 데임을
생각하면 내 입가에 미소
짓는다,
혼자 정말 싫어요.
함께 있을 수 있다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타민(남양주) | 작성시간 26.06.20 좋은 글 감사합니다~향기이성지님~^^
  • 답댓글 작성자향기이성지(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응원해 주셔서 고마워요. 늘 건강하세요.
  • 작성자푸른하늘(송파) | 작성시간 26.06.20 좋은글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향기이성지(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응원해 주셔서 고마워요. 늘 건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