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에는

작성자행복하자(광주광역시)|작성시간26.06.05|조회수15 목록 댓글 12

❤️ 6월에는 💜

6월에는
평화로워지자
모든 처음의 마음으로 돌아가
쉬면서 가자

되돌아보아도
늦은 날의 후회 같은 쓰라림이어도
꽃의 부드러움으로

사는 일 가슴 상하고
아픈 일 한두 가지겠는가
그래서 더 깊어지고 높아지는 것을

이제 절반을 살아온 날
품었던 소망들도
사라진 날들만큼 내려놓고
먼 하늘 우러르며 쉬면서 가자

🌻 나명욱·시인, 1958-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행복하자(광주광역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봉화산님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답댓글 작성자행복하자(광주광역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봉화산(서울 강북) | 작성시간 26.06.06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행복하자(광주광역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봉화산님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행복하자(광주광역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