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은 여행이다

작성자행복하자(광주광역시)|작성시간26.06.22|조회수19 목록 댓글 9

👫 삶은 여행이다 👫

우리는
태어나면서
외로운 여행을 시작 한다

옹알대며
어머니 등에 업히어
뜻도 의미도
없는 여행에서

청춘의 시절
수많은 친구와 추억여행

다 타버릴것 같은
잿더미 같은 희미한
기억을 붙잡고

오늘도
여행을 하는지
모른다

삶이
곧 여행의 연속인가


가슴 설레임 에서
시작된 여행

돌아온
종착역은
언제나 쓸쓸하고
외로움 투성이

종착역
혼자 터벅거리는
여행의 끝자락

조용히 채워지지 않는
빈 공간

어둠이 삼켜버린다

다시올 아침

우리는
또다시 혼자만의
여행을 떠나야한다

그저
무거운 짐을 진
낙타의 고뇌와 그리움을
등에 업고

정처없는 여행을
시작해야만 한다

- 김영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행복하자(광주광역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지기님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답댓글 작성자행복하자(광주광역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봉화산(서울 강북) | 작성시간 26.06.23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행복하자(광주광역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봉화산님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답댓글 작성자행복하자(광주광역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