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삶은 여행이다 👫
우리는
태어나면서
외로운 여행을 시작 한다
옹알대며
어머니 등에 업히어
뜻도 의미도
없는 여행에서
청춘의 시절
수많은 친구와 추억여행
다 타버릴것 같은
잿더미 같은 희미한
기억을 붙잡고
오늘도
여행을 하는지
모른다
삶이
곧 여행의 연속인가
가슴 설레임 에서
시작된 여행
돌아온
종착역은
언제나 쓸쓸하고
외로움 투성이
종착역
혼자 터벅거리는
여행의 끝자락
조용히 채워지지 않는
빈 공간
어둠이 삼켜버린다
다시올 아침
우리는
또다시 혼자만의
여행을 떠나야한다
그저
무거운 짐을 진
낙타의 고뇌와 그리움을
등에 업고
정처없는 여행을
시작해야만 한다
- 김영철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행복하자(광주광역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지기님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작성자봉화산(서울 강북) 작성시간 26.06.23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행복하자(광주광역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봉화산님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