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생과 실무자가 함께하는 스포츠데이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이번엔 2회기로 롤러스케이트를 타러 갔어요~
처음엔 보조기구를 이용해 걸음마처럼 한 발~한 발~ 내딛다가 어느새 슝슝~달리는 우리 친구들이랍니다~^^
꽈당! 넘어져도 얼굴엔 웃음꽃이 가득!^^ 다음에 또 타러 가야겠어요~~~!!
다음검색
입소생과 실무자가 함께하는 스포츠데이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이번엔 2회기로 롤러스케이트를 타러 갔어요~
처음엔 보조기구를 이용해 걸음마처럼 한 발~한 발~ 내딛다가 어느새 슝슝~달리는 우리 친구들이랍니다~^^
꽈당! 넘어져도 얼굴엔 웃음꽃이 가득!^^ 다음에 또 타러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