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마하트 작성시간26.06.13 굿모닝 마운틴님 ^^
삶속에서 직접 겪어낸 경험치가 최고의 스승인것 같습니다
의식의 흐름대로 ~~ 자신이 알아차림의 차이가 있겠지만요 ㅋ
당연히 나에게 이로운,좋은 사람, 환경을 찾게 되어 있듯이
기분 찝찝하게 만드는 사람들도 자신만의 변명이 넘치고
비슷한 사람들과 교류하더군요
예전 부터 아프던 사람이 더 안좋아진 것을 ,, 저 그림, 저 사람땜에
아픈거 같다. 왜 손님이 더 없냐는등 .. 자신들에게 어떤 문제점은 있는가
살피기 보단 회피적 변명꺼리 부터 찾는다는 겨죠 .. 에긍 ㅠㅠ
어떤 이야기는 못알아 듣기에 알아듣기 좋은 말로
지금 상태에서 변화가 필요하다는 것을 이야기 하다 보면 ..
알겠다,인정한다 하곤 -- 몸 아프거나 손님이 좀 없음 시험걸려서리 ~ㅠ
생각,파동,기운들이 저진동에 음습하고 부정적이고 의심이 많은 사람들은
개선되어질 파동,의식의 전환이 필요하기에 낡은 에너지 정리시간이
오는 시간이 좀 필요함에 ~~자주 가보고, 얘기다 들어주고, 본인들 엉덩이도 어쭈쭈
해주기도 하며 변환을 지켜보는데 .. 여지없이 시험을 잘 못 치루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 마하트 작성시간26.06.13 자신들 자리로 다시 돌아가니 .. 편하것쥬.
도로 자기들 고집대로 말 잘듣는 배우자, 알면서도 모른척 해주는 사람들이
바보인 줄 알고, 자기 스탈대로 사람들이 따라주는줄 착각하며요.
에긍 ~~ 지금까지 뭔가 부족함들이 있으니 현 문제들이 드러난 것인데 ..
그걸 인정하고 개선하려는게 아니라 .. 핑계들만 .
배우자한테 끊임없이 징찡거리며 아프다, 기분안좋다 하는 행위들이
소유욕,자기관심 유도하는 가스라이팅 인지도 모르고 .. 괴롭히고,
다른 사람,이유만 찾아서 은근히 자기한테만 집중케 하는 못된 저 ~ 속터지는 무식한 저진동
ㅋㅋ .. 에휴 그만 하여야겠우
이리저리 주변에 자기인정 못하고
상대를 교묘히 지편 만들려 돈,상황도우며 빌붙어서
자기우월에 빠져있는 저질무식무지한 사람들이 의외로 많네요
안보면, 안듣고, 신경끄고 살면 되겠지유 ...
근디유.. 그려요 .. 그런 사람들은 지금 혼란이 자기시험,자기변환..
[필요키에] 상황이 달라지기도 몸이 아프기도 ㅎ는 과도기인데
멈춰서,바라보기, 바꾸기 시간이 같이 와서 숙제푸는 시간이라는 것을 모른다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