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세상 무료급식소에 도착한 식품입니다

작성자마하트|작성시간26.06.12|조회수11 목록 댓글 0

 

어르신들이 김치 제일좋아하세요.

반찬에 무조건 김치가 있어야하는데..

맛있는 김치 보내주셔서.. 잘쓰겠습니다..

선생님들..감사합니다

 

김치를 좋아하신다니 다행이예요 ㅎㅎ
저희 집에서 시켜먹는 국산 김치예요
짜지않고 맛나서 보내드렸어요
보내드린건 30kg 인데요
앞으로 12월까지 매달 김치 보내드릴게요
한달에 보통 얼마나 드시는지 ?

댓글 남겨 주시면 참고할게요^^   --

 

-- 요렇게 댓글 남김ㅎㅎ. 김치 전담 해야겠어요 ㅎㅎ

 

센터에 감자와 참기름.들기름보내주셨어요 

혹시 온사랑선생님이신가요..성함이 낮설지가 않습니다.

어르신들 대접하는데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마하트

26.06.10 22:01

첫댓글 표고,감자, 기름 잘 도착했군요
김치 30kg -- 도착할거예요ㅎ

조용히 물품 전달하려 했는데 ㅋ
기억력이 좋으세요ㅎ .. 맞습니다. 온사랑팀.

사정이 있어서 중단한지 몇 년 되었네요
다시 시작하면 나누려 보관중이던 모금액을
급식소에 전달함이 좋겠단 의견들이 있어서 ..
저희 회원님들께서 인정이 많으셔요 ㅎ

익명으로 보내려 했는데~ ㅋ


적절히 시간차로 식품 전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의 일을 마치면 또 조용히 사라졋다 ..
조용히 다시 올게유~ㅎ
늘 건강하시고 행운 가득한 날들 보내셔요 ~
감사합니다^^  .. 남긴 댓글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