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RC장터*팝니다*

도끼 AXE 모변 / 후타바 R2008 수신기 팝니다.

작성자노무근82|작성시간26.06.22|조회수72 목록 댓글 0

# 1개의 계정으로 하루 1개 게시물 작성가능 (기존 게시글 삭제후, 새글 작성가능)

# 판매 글 제목은 제품명 또는 제품 명칭을 명확히 표기 해야합니다

# 양식에 맞춰 빠짐없이 작성해주세요

# 판매 금액 확실히 작성해야 합니다 

# 제품 홍보 및 대리 판매, 영업 목적의 제품 판매 금지


1. 판매자 이름 : 노무근

2. 판매자 연락처 : 010 구사구3 육오사8

3. 판매 물품 : 하기

4. 구입처 (국내구매 / 해외구매) : 국내외

5. 판매 금액 : 하기

6. 직거래 또는 택배비용 (착불/선불): 선불

7. 판매자 거주지역 : 대구

8. 반품 가능 사유 (자세히 작성) : 사진과 다를 시

9. 사기꾼 검색 사이트 http://www.thecheat.co.kr/ 

    번호 조회 사이트 https://www.thecall.co.kr/


 

※택배 거래 시 박스 구하고 포장 등의 이유로 하루이틀 늦어질 수 있습니다.

※파손면책, 노리턴 조건 택배 거래 진행합니다.

※네고 문의는 자재 해주세요.

안팔리면 금액다운 혹은 추후 사용 할 예정입니다.

※추가 상세 사진 원원하시면 연락 주세요.

 

 

 

 

1. 하비윙 AXE 모변 (택포 26만)

모터 R2 2800kv + 변속기 R3 135a 콤보입니다.

미사용 신품이고 2~4셀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1/10~1/8용입니다.

 

 

 

2. R2008SB 수신기 (각 택포 5.5만, 일괄 택포 10.5만)

Futaba 7채널 수신기입니다.

트라이얼에 사용했던 중고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