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E.P(전동) 질문

안녕하십니까 배터리 고수님들께 문의 드리고 싶어서요

작성자전온균79|작성시간26.06.23|조회수165 목록 댓글 1

1. 차량 :2. 모터 : 3. 서보 : 4. 변속기 :5. 베터리 : 6. 송수신기 :
5.배터리 궁금증이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중방전용 배터리로도 작업이 가능할까요?
스팩은 LG 18650 m h 1 3200mah 배터리입니다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씨플라스]심재민1977 | 작성시간 26.06.23 new 리튬이온은 방전율이 약해 rc용으론 부적합합니다. 고출력을 필요치 않는 곳에는 사용가능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