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랬만에 대회를 나가서 잼나게 놀다 왔습니다. ㅋㅋㅋ
새롭게 결성한 팀이 있어서.... 펀 드라이버들 아주 좋네요 ^^
같이 놀아준 권재관님 / 한상헌님 감사합니다..
출전 할 때부터 잘못된 선택을 ㅋㅋㅋ 바디는 gt바디로 샤시는 샤프트로 나가기로... ㅋ 근데 우리 차가 젤 이뻤네요.
신문물 발견 바로 구매 와 진심 변속기 너무 좋습니다. 역쉬 돈이 좋다는 말이....
오랬만에 돈 값하는 녀석 같네요...
그리고 안정현 사장님 감사합니다. 대회 신경쓰셔야 하는데 직접 장착까지 해주시고 담에 아래 놀러가면 꼭 한번 들릴께요 ^^
그리고 새롭게 리뉴얼 될 청라서킷 입니다. ^^ 아주 기대가 크고요.
새롭게 리뉴얼 할때 제 의견이 많이 반영되서 더 애착이 가네요. ^^
몇 가지 강조 한게 있었는데 너무 만족 스럽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전 보다 훨씬 업그레이드가 되어서 돌아오네요.
청라 서킷에 아주 심혈을 기울이고 힘쓰고 있는 "한상헌" 군에게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최삼세(7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도깨비[이종환71] 네 종종 뵐께요 ^^
-
작성자한상헌84년생 작성시간 26.06.04 즐거운 대회 였습니다~!!!
대회가 . . . 웃다가 끝이난 느낌...???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최삼세(7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좋은 놀이터 만드느라 고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서 잼있게 잘 놀겠습니다.
형이지만 항상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Ps. 휴디 대회 예선 한번도 제대로 못 뛴건 안 비밀입니다 ㅋㅋㅋㅋㅋ 웃다 끝난 것도 그런데 먹다 끝난 느낌?? -
작성자한재호 77 작성시간 26.06.04 오랫만에 뵈어 반가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최삼세(7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네 이제 종종 뵈요. 아마 한 동안은 또 자전거 탈 듯 하지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