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My Photos

요새 일상 ^^ 간만에 잼났습니다.

작성자최삼세(77)|작성시간26.06.03|조회수585 목록 댓글 14

오랬만에 대회를 나가서 잼나게 놀다 왔습니다. ㅋㅋㅋ 

 

새롭게 결성한 팀이 있어서.... 펀 드라이버들 아주 좋네요 ^^  

 

같이 놀아준 권재관님 / 한상헌님 감사합니다..

 

출전 할 때부터 잘못된 선택을 ㅋㅋㅋ 바디는 gt바디로 샤시는 샤프트로 나가기로... ㅋ 근데 우리 차가 젤 이뻤네요.

 

 

신문물 발견 바로 구매 와 진심 변속기 너무 좋습니다.  역쉬 돈이 좋다는 말이....

 

오랬만에 돈 값하는 녀석 같네요...

 

그리고 안정현 사장님 감사합니다. 대회 신경쓰셔야 하는데 직접 장착까지 해주시고 담에 아래 놀러가면 꼭 한번 들릴께요 ^^

 

 

 

 

그리고 새롭게 리뉴얼 될 청라서킷 입니다. ^^ 아주 기대가 크고요. 

 

새롭게 리뉴얼 할때 제 의견이 많이 반영되서 더 애착이 가네요. ^^

 

몇 가지 강조 한게 있었는데 너무 만족 스럽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전 보다 훨씬 업그레이드가 되어서 돌아오네요.

 

청라 서킷에 아주 심혈을 기울이고 힘쓰고 있는 "한상헌" 군에게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최삼세(7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도깨비[이종환71] 네 종종 뵐께요 ^^
  • 작성자한상헌84년생 | 작성시간 26.06.04 즐거운 대회 였습니다~!!!
    대회가 . . . 웃다가 끝이난 느낌...???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최삼세(7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좋은 놀이터 만드느라 고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서 잼있게 잘 놀겠습니다.

    형이지만 항상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Ps. 휴디 대회 예선 한번도 제대로 못 뛴건 안 비밀입니다 ㅋㅋㅋㅋㅋ 웃다 끝난 것도 그런데 먹다 끝난 느낌??
  • 작성자한재호 77 | 작성시간 26.06.04 오랫만에 뵈어 반가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최삼세(7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네 이제 종종 뵈요. 아마 한 동안은 또 자전거 탈 듯 하지만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