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My Photos

Zero Cero

작성자도깨비[이종환71]|작성시간26.06.17|조회수497 목록 댓글 14

안녕하세요?
지난 주에 도착한 제로 세로를 99% 마무리 했습니다.
이제 바디 올리고 달리면 됩니다.
이 섀시 덕에 하라의 좋아요도 받아보네요. ^^
모두들 즐거운 알씨 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도깨비[이종환7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조진만80 요즘 쉽게 구할 수 있는 아크릴 마커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크릴 페인트의 특성상 차폐럭도 좋고, 쉽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혹시 떨어지더라도 또 칠하면…^^
  • 작성자최삼세(77) | 작성시간 26.06.17 오~~ 이거지 깔맞춤 ^^ 이뻐요 굿
  • 답댓글 작성자도깨비[이종환7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삼세씨가 다듬은 멋진 청라 트랙에서 달리려면 이정도는 기본!^^
  • 작성자[운영자]大新건아(김우경85年生) | 작성시간 26.06.20 와~ 핑크? 퍼플? 이쁘네여 ㅎㅎ
  • 답댓글 작성자도깨비[이종환7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