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주에 도착한 제로 세로를 99% 마무리 했습니다.
이제 바디 올리고 달리면 됩니다.
이 섀시 덕에 하라의 좋아요도 받아보네요. ^^
모두들 즐거운 알씨 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도깨비[이종환7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조진만80 요즘 쉽게 구할 수 있는 아크릴 마커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크릴 페인트의 특성상 차폐럭도 좋고, 쉽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혹시 떨어지더라도 또 칠하면…^^ -
작성자최삼세(77) 작성시간 26.06.17 오~~ 이거지 깔맞춤 ^^ 이뻐요 굿
-
답댓글 작성자도깨비[이종환7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삼세씨가 다듬은 멋진 청라 트랙에서 달리려면 이정도는 기본!^^
-
작성자[운영자]大新건아(김우경85年生) 작성시간 26.06.20 와~ 핑크? 퍼플? 이쁘네여 ㅎㅎ
-
답댓글 작성자도깨비[이종환7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